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천안 분위기 좋은 카페 투카인즈오브커피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4. 18.
반응형

투카인즈오브커피_귀여운 사모예드가 반겨주는 힙한 카페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지난주 친구들과 천안에 놀러갔다가, 
사모예드강아지를 보고 방문해봤던 카페
투카인즈오브커피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외관을 봤을 때 딱히 카페라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지나칠뻔하다가
저기 문쪽에 누워있는 사모예드가
눈길을 끌어서 홀린듯이 들어갔어요 ㅋㅋ
 

내부는 인테리어가 독특했고
벽면 곳곳에 강아지 사진이
붙어있는게 독특했어요 ㅎㅎ
 

주문할 때 살짝 촬영해 본
카페 주방입니다~! 깔끔했어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버터슈페너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다보니 디저트류가 있는데
이미 많이 판매된 경우가 많더라구요!
손님이 많아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주문한 음료 리뷰!

이건 제가 주문한 버터슈페너에요!
제가 카페 리뷰를 올릴 때 최근에 
아인슈페너에 꽂혔다고 말씀드렸는데
여기 버터슈페너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

아인슈페너, 버터크림라떼 등은
확실히 카페마다 편차가 큰 것 같은데
투카인즈오브커피는 진짜 맛있는 편이었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럽고
버터향이 강하고 커피향도 좋고
Half커피의 버터크림라떼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아메리카노도 산미가 높은
굉장히 진하고 향이 좋았어요!
제가 전문지식이 부족해서 정확히
표현하긴 어렵지만 카페는 많이 다녀봤는데
굉장히 맛있는 편이었어요~!
 

투X이나 메X커피 등 일반 체인점보다
살짝 레벨이 높았던 맛! 
물론 주관적입니다 ㅎㅎ
 

두 종류의 음료만 마셔봤지만
굉장히 퀄리티가 높아서 살짝 
놀랐던? 그런 카페였습니다
첫방문이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음료 맛도 좋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의자가 불편했어요;;
카페 정할 때 편한 의자가 1순위인데
투카인즈오브커피는 의자가 작고 
딱딱했습니다!
그래도 음료 맛이 좋았어서 지나갈 일 
있으면 테이크아웃할 것 같은 카페였습니다!

 


총 평

평점 : ★★★☆☆~★★★★☆

 

투카인즈오브 커피는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카페이고, 음료가 아주 맛있었던

카페였습니다 :)

 

음료만 평가해보면 최근 가장 맛있게

마셨던 카페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전체적인 분위기 좋았고, 매장도 깔끔했습니다~!

 

다만, 카페 의자가 대부분 딱딱하고 작은 의자라서

저처럼 편한 의자가 1순위인 사람이라면

불만족스러울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