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아산 뷰 좋고 맛 좋은 카페 '컨스턴트 베이커리카페'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5. 16.
반응형

컨스턴트 베이커리카페 

뷰 좋고 디저트도 정말 맛있는 아산 신정호 카페 

[영업시간 : 10:00~22:00]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맛집,여행 탐방러 사색남입니다:)
오늘은 아산 신정호에 위치한 컨스턴트

베이커리 카페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여기 빵 아주아주 맛있습니다~!

신정호 주변 카페들은 왠만하면

주차 시설이 아주 잘되어있어요!

 

1층 입구에서 보니 방송에도 나왔던

카페였나봐요~! 지인분이 강력 추천해서

방문한건데 벌써부터 기대가 됐습니다 ㅎㅎ

 

카페에 들어서니 놀랐던 점은

규모도 엄청 컸지만, 손님이...

엄청난 규모였는데도 좌석이 없었어요ㅠ

그래도 규모가 크다보니 금방 자리가

생겼지만 저희는 테이크 아웃만 했습니다!

 

뷰 좋고 분위기도 좋아보이죠? ㅎㅎ

 

음료도 맛있다고 했는데, 아쉽지만

스벅에서 이미 구매한지라 빵 종류만

구경했어요! 물론 구매도 했습니다! 

 

포장되어있던 음료! 구매욕구 뿜뿜이네요ㅎㅎ

 

★빵 소개★

시그니처 메뉴라는 크림빵입니다

아...근데 진짜 빵이 전부 맛있어보여서

아쉽게도 크림빵은 Pass 했습니다 ㅠ

 

크로아상 종류가 많았는데

진짜 넘어갈 수 없는 비주얼이었어요..!

 

여자친구와 하나씩 고르기로 했는데

제가 정말 고민했던 딸기 크로아상 ㅠ

 

제가 골랐던 초코크로아상입니다ㅎㅎ

진짜 JMT...! 일단 크림이 미쳤어요!

고급진 맛의 초코크림과 견과류 그리고

저 동그란 초코 쿠키가 진짜 잘 어울려요!

이 정도면 최근 먹었던 빵 중에 가장 

맛있는 수준이었습니다!

 

쇼콜라, 단팥빵, 소금빵 등 다양한 베이커리

 

오른쪽에 있는 치즈누룽지도

정말 먹어보고 싶었던 빵입니다!

 

여자친구가 Pick한 크림치즈 페스츄리

하나밖에 안남아서 골랐는데

역시나 맛있습니다!

 

저희가 구매한 빵이에요..! ㅎㅎ

가성비가 안좋나? 싶겠지만 사진보다

빵 크기가 실제로는 더 컸어요!

 

신정호 많은 카페 중에서도

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카페 뷰도 좋으니 방문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총 평

(개인평점:★★)

 

신정호 뷰 좋고, 빵도 아주 맛있었던

카페였습니다~! 아산 베이커리 카페 중

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의 맛이었어요!

 

주차 편했고, 내부 규모 크고 굉장히

깔끔하고 청결했습니다!

 

신정호 자체가 아름답고, 주변에

예쁜 카페들이 즐비하니 방문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