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대전 대청호 뷰 좋은 카페 파스쿠찌 대청댐점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5. 1.
반응형

파스쿠찌 대청댐점 

대전 대청호 뷰를 즐길 수 있는 깔끔한 카페

[영업시간 : 09:00~22:00]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대청호 유명한 카페라고하면 대표적으로

팡시온이 떠오르는데, 대전과 청주 부근에서

방문하기에는 너무 멀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송어를 먹으러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뷰 좋은 카페 파스쿠찌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일단 건물도 여러개이고

주차도 편했습니다

 

외관 굉장히 깔끔하죠?

 

방금 전에 보여드린 건물과는

다른 건물이에요! 별관이라고

생각되네요 :)

 

제가 가본 파스쿠찌 중 가장 

깔끔하고 아름다운 카페에요 :)

 

★내부 소개★

내부로 들어와도 굉장히 넓고 깔끔합니다

평일에 방문해서 주말은 모르겠지만

규모에 비해 손님이 적어서 한적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사람 많은 곳을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ㅎㅎ

 

깔끔하고 여유로웠던 내부

 

종류가 많진 않았지만, 베이커리도

일반 카페보다 다양했어요~!

 

다시보니 베이커리도 다양하네요 ㅎㅎ

 

본관도 2개의 동으로 나뉜 것 같았어요!

여긴 넘어가는 이동로였습니다~

 

리뷰를 올린 가장 큰 이유!

바로 대청호를 바라볼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알았으면 진작 친구들이랑 몇 번

오는건데ㅠ 늦게 알았네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메뉴는 그냥 파스쿠찌 생각하고

고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날은 첫방문이었고, 아메리카노만

테이크아웃할 목적으로 방문한지라

따로 베이커리는 먹지 않았습니다~

뭐...파스쿠찌 아메리카노야 어딜 가든

먹을 수 있으니 표현은 생략하겠습니다 ㅋㅋ

 

혹시 대전 방면 대청호에서 한적하고

뷰 좋은 카페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총 평

대청호 대전 방면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규모도 상당히 크고, 주차도 편리하고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지인들과

담소 나누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했어요~!

 

베이커리도 종류가 다양했고, 음료도 다양했어요!

 

내부 의자도 편했고,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지인 놀러오면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