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대전 신탄진 분위기 좋은 카페 '을축'

by 사색남 2023. 4. 1.
반응형

을축

외관과는 전혀 다른 실내 분위기에
놀란 숨어있는 힙한 카페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신탄진 먹자골목에 위치한 카페 '을축'
외관만 보면 낡아보이는 건물에
간판도 안보여서 존재 자체도 몰랐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해봤습니다 :)
 

일단 베이커리 카페였고
투박해 보이는 외관과는 
정반대로 내부는 굉장히
깔끔해서 놀랐어요!
 

메뉴판입니다
 

빵 종류는 적당해 보였고
상당히 맛있어 보였어요~!
 

딱 봐도 기성품은 아닌 것 같고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것 같아요!
 

솜씨 좋은 사장님이란 느낌적인 느낌 ㅎㅎ
 

저희가 고른 빵 까눌레에요~!
일단 이 빵만 먹어봤는데
맛은 아주 괜찮았어요!

음료와 빵을 고르고 구경하는데
뒷 문이 있어서 들어가봤는데
세상에....정말 깜짝 놀랐어요!
외관과는 완전 다르게 안쪽은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더라구요
 

이렇게 테라스도 있고
심지어 2층도 있어요 ㅋㅋ
와...완전 반전.. 오버가 아니고
밖에서는 이런 공간이 있다는 걸
인지조차 못했어요
 

진짜 진짜 반전이었습니다
정말 아담한 카페처럼 보였는데
들어와보니 엄청 넓은 규모의 카페...
 

킬포인트.. 냥냥이들
완전 핵귀요미들이었어요
엄청 순딩순딩한 고양이 ㅠ
 

이 사진은 제가 봐도 잘찍었다..캬 
 

아까 골랐던 빵 '까눌레'에요
바닐라와 얼그레이 두 종류고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었어요!
겉바속촉으로 정리가 됩니다 ㅋㅋ
 

이건 바닐라 맛이구요
 

이건 얼그레이 맛이었어요!
둘 다 맛있었어요!
 

커피는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평범한 맛이었어요~!!
신탄진 먹자골목에서 괜찮은 카페를
못찾았었는데, 드디어 하나 건졌어요ㅋㅋ

 


총 평

 
신탄진 먹자골목에서 가장 괜찮다고
생각되는 카페였습니다.
 
외관에서는 느낄 수 없는 반전있는 카페구요,
맞은 편에 주차장도 있어서 편리했어요
 
커피와 디저트 전부 무난했고, 
카페 규모도 크고 인테리어도 예뻤어요!
 
신탄진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