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안산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디그리 고잔점'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6. 1.
반응형

디그리 고잔점 

안산 분위기도 좋고 빵과 음료도 맛있었던 카페 리뷰

[영업시간 : 07:00~24:00(연중무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산 토박이 지인이 강력 추천하여

방문해봤던, 분위기가 좋았던 카페 디그리!

음료와 베이커리도 맛있어서 기분 좋게

방문했던 솔직 리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지난주 안산에 지인을 만나러 갔다가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디그리에

방문했습니다! 외부도 깔끔하고, 

내부도 굉장히 깔끔했어요!

 

★메뉴 소개★

원래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지만

이곳은 크림아메리카노와 크림라떼가

정말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둘 다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빵과 음료 소개★

우선 디그리는 베이커리 카페였고,

퀄리티가 좋아보이는 빵이 많았어요!

제가 또 빵돌이라...눈이 돌아갔습니다ㅋㅋ

 

종류가 엄청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적은 편도 아니었어요!

빵 향기가 진동을 하기도 했고,

비주얼도 좋아서 다 맛있어보였어요~!

 

그나저나 비주얼은 훌륭하지만

요즘 카페가보면 가격이 정말

후덜덜합니다..! 슬프네요..ㅠ

 

소금빵도 맛있어 보였고, 바게트도

맛있어 보였어요! 

 

크림 빵 종류는 많지 않았고,

주로 담백한 빵 종류가 많았습니다!

 

셋이 방문해서 주문한 빵이에요!

크림크로아상과 앙버터 그리고

하나는 가물가물한데 브리오슈

였던 걸로 기억해요! ㅎㅎ

 

일단 앙버터는 굉장히 담백하고

고소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먹어본 빵 중 최고다 정도는 아니었고,

맛있는 편이다라고 느낄 정도의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크림빵을 좋아하는데

다행히 이거 딱 하나 크림빵이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담백하지만

달콤한 크림이 들어있어서 완전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ㅎㅎ

 

브리오슈는 담백한 맛이었는데

저는 그냥 그랬는데, 여자친구는

이게 제일 맛있다고 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료인

크림라떼와 크림아메리카노에요~!

(위에 갈색 크림이 라떼입니다)

일단 빵 보다 음료가 더 맛있어요!

진짜 맛있는 아인슈페너 맛입니다

 

크림이 정말 담백하면서 달콤하고

또 부드러워서, 마시면서도 우와~

감탄하면서 마셨습니다ㅋㅋ

 

여러 카페의 아인슈페너 리뷰를

했었는데, 손에 꼽힐 정도의 맛이었어요!

라떼도 엄청 맛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베이커리와 음료도

맛있었던 카페라 추천드립니다~!

 


총 평

[개인평점:★☆]

 

시그니처 음료인 크림아메리카노,

크림라떼 모두 맛있었습니다

 

베이커리는 자극적인 맛이라기 보다는

담백한 맛이라 좋았습니다

 

카페 내부 굉장히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기에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만, 의자는 푹신한 의자가 아니라서

이 부분만 살짝 아쉬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