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스트로베리초콜릿 쿠키앤크림 케이크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6. 28.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리뷰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티라미수, 쿠키앤크림 케이크 리뷰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투썸플레이스는 음료도 맛있지만

디저트류 특히 케이크가 정말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몇 종류의 케이크를 정말 좋아하는데

오늘 리뷰에서는 저의 최애 케이크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케이크 소개★

먼저 떠먹는 티라미수(6,500원)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투썸에서 이 티라미수가

굉장히 유명한 시그니처 메뉴로 알고있는데

굉장히 달달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투썸 티라미수라고 다른 카페보다

차별화된 맛이라거나 그러진 않지만

흠잡을데 없이 맛있는 맛이었어요!

티라미수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ㅎㅎ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6,800원)

이건 투썸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케이크에요!

일단 비주얼도 먹음직스럽고 고급져서

지인 생일에는 꼭 이 케이크를 홀케이크로

선물하곤합니다! 물론 가격은 비싸지만

이거 선물받고 싫어하는 사람은 못봤네요ㅎㅎ

 

진한 초코케이크에 싱싱한 딸기가

올라가서 같이 먹으면 달달 새콤한 맛이

좋아서 애착이 가는 메뉴입니다~!

 

이건 쿠키앤크림이에요! 가격은 6,500원으로

기억하는데 정확하진 않습니다ㅎㅎ

친구가 골라봐서 처음 먹어봤는데, 과하게

달지않고 부드러운 크림과 빵이 어울려서

역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것도 맛있지만 역시

티라미수와 스트로베리 초콜릿 케이크가

조금 더 맛있었어요! ㅎㅎ

 

쿠키앤크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케이크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음료 소개★

음료야 뭐 저는 항상 얼죽아입니다

투썸 완전 단골인데, 갈 때마다 마시는

아이스아메리카노(블랙그라운드)에요~!

 

지인이 주문한 오렌지에이드입니다

가격은 5,500원으로 기억하는데

한 입 마셔봤는데 특별하진 않고

무난한 맛이었어요!

 

가급적 액상과당은 피하려고 하는데

더울 때 마시니 엄청 맛있더라구요ㅋㅋ

 

혹시 소중한 지인의 기념일에 투썸 케이크

선물해보신다면, 기분 좋은 기념일을 맞을

수 있을만한 맛있는 케이크들이었습니다~ 


총 평

 

투썸플레이스가 디저트가 정말

맛있는데, 주관적으로는 티라미수와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가장 좋아합니다~!

 

홀케이크가 비싸긴 하지만 가끔 가까운

지인 기념일에 선물하면 정말 좋아하는데

기념일에 선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