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아산 신정호 베이커리 맛집 좋은아침페스츄리 신정호수점 리뷰

by 사색남 2023. 11. 24.
반응형

좋은아침페스츄리 

아산 신정호에 위치한 베이커리 맛

[영업시간 : 08:30~22:30]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아산 신정호에 대해서 여러번 리뷰를

했었는데요~! 다시 말씀드리면 아산에서

신정호는 가장 추천드리는 여행지인데

정말 예쁜 카페들이 많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좋은아침페스츄리도

규모가 상당히 크고 예쁜 베이커리 카페에요!

 

★외관 및 주차★

몇달 전에 방문한거라 초록초록한데

주말 점심에 방문했지만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굉장히 편리했어요~!

그리고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규모가

상당히 크고, 외관도 굉장히 멋진 카페입니다

 

★메뉴★

베이커리 카페지만 브린츠, 사이드 메뉴

음료, 베이커리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내부를 자세히 촬영하고 싶었지만

손님이 많아서 촬영을 못했네요 ㅠ

 

★베이커리★

좋은아침이 체인점으로 알고있는데

처음 방문해보고 놀랐어요!

베이커리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비주얼도 굳!

 

전체적으로 비주얼이 좋습니다

그치만...빵 가격이...고물가가 체감되네요 ㅠ

 

주변을 둘러보니 크로아상을

먹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역시 비주얼 훌륭합니다ㅎㅎ

 

몽블랑이 정말 먹고 싶었지만

이건 가격이 좀 비쌌던 거 같아서

패스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케이크도 전부 맛있어 보였어요~!

 

 

지인은 이렇게 과일이 얹어진

크로아상을 구매했는데, 나중에

물어보니 맛있다고 했어요!

 

이건 여자친구와 제가 고른

초코칩 스콘이에요~! 저희는

원래 스콘을 좋아하다 보니

하나 구매했습니다~!

버터 향이 강해서 좋고, 달달한

초코칩도 맛있었어요!

 

저희가 두번째로 구매한 베이비슈!

사실 이건 저만 좋아하는 빵입니다ㅎㅎ

 

식사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소박하게 구매해봤는데, 그래도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두 종류만 먹어봤지만 모두

맛있었고, 다른 빵들도 맛있을거라고

생각되는 카페입니다~!

 

오늘 포스팅한 좋은아침페스츄리가 아니어도

신정호에는 정말 멋지고 맛있는 빵이 많은

베이커리 카페가 많습니다~! 신정호 놀러가신다면

카페 방문 추천드려요!


총 평

[평점 : ★ ☆~   ☆]

 

신정호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좋은아침

 

주차하기 편했고,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이

굉장히 많았던 규모가 큰 카페입니다

 

빵과 음료 뿐만아니라 브런치도 판매해서

브런치 드시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신정호 나들이가시면 추천드려요!

가격 빼고는 다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