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더블치즈버거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7. 3.
반응형

프랭크버거 더블치즈버거 

프랭크버거 라지보다 푸짐한 패티 2장 버거

[가격 : R(7,700원), L(8,700원)]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최근에 처음 먹어보고 맛있어서

프랭크버거를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

프랭커버거 라지 사이즈도 양이 살짝

부족해서 처음으로 '더블치즈버거'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혹시 프랭크버거 드셔보셨나요?

따끈한 수제패티에 폭신한 번도

맛있어서, 저는 요즘 자주 애용하는데요

이번에는 사이드를 감자튀김 대신

스파이시 텐더와 함께 주문해 봤습니다!

 

★음식 소개

더블치즈버거는 프랭크버거 가게에서

판매하는 프랭크버거와 구성은 비슷한데

소고기 패티가 한 장 추가되고, 체다치즈도

추가되는 햄버거예요!

저처럼 프랭크버거 라지도 양이 부족했다면

더블치즈버거를 추천드립니다

 

재료를 보면 양파와 소스 그리고

소고기 패티가 들어갑니다

 

소고기와 양파가 굉장히 잘 어울리고

육즙이 엄청 많이 나오더라고요ㅎㅎ

 

 

거기에 치즈가 추가돼서 녹진한 맛도

좋아서, 제 입맛에는 좋았습니다

살짝 느끼하다고 느끼는 분도

계실 거라고 생각하는데, 제 입맛에는

적당한 수준이었어요!

 

프랭크버거의 강점이 패티와

그리고 푹신한 번이라고 생각하는데

역시 이번에도 번이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패티가 두 장이라 그런지

다 먹을 때쯤에는 엄청 배불렀습니다ㅎㅎ

 

제가 주문한 스파이시 텐더예요!

맛은 평범하고, 감튀 대신에 무난한

사이드 메뉴라고 생각해요

 

바삭하고 적당히 매콤한 맛도

있어서, 버거와 먹기 좋았던 텐더

 

친구가 주문한 감자튀김입니다

감자튀김도 맛있었어요!

 

수제버거다 보니 패티가 강점이고

번도 차별화돼서 자주 주문해 먹는

프랭크버거입니다~! 푸짐한 버거를

드시고 싶다면 더블치즈버거 추천드려요!


총 평

(평점 : ★☆)

 

수제패티와 푹신한 번이 강점인

프랭크버거! 가성비도 좋아서

배달 주문해 먹기 좋은 햄버거입니다

 

프랭크버거 L도 맛있지만, 패티가

두 장 들어있는 푸짐한 더블치즈버거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