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반올림피자 메뉴 추천 '페파로니와 불고기피자'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7. 6.
반응형

반올림피자 

맛있고 가성비도 좋았던 피자 두 종류 솔직 리뷰

[가격 :  45,400원/피자 2판(치즈크러스트)+콜라 추가]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최근에 지인들과 처음으로 반올림피자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맛있게 먹은 리뷰해보겠습니다~!

 

★구성 소개★

오리지날 피자(L) 2판과 제로콜라를

추가했고, 갈릭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되는걸 모르고 2개 추가했어요!

그리고 피자에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했는데

총 금액은 45,400원이었습니다!

오리지널피자만 주문하면 34,900원으로

확실히 치킨보다 저렴합니다!

 

★음식 소개★

먼저 불고기피자에요!

특유의 달달한 불고기소스와

토핑도 꽤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엣지 부분이 상당히

두꺼운데 치즈크러스트로 변경하니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치즈 좋아하신다면 변경 추천드려요~!

 

군데군데 토핑이 비어있지 않고

알차게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저는 핫소스도 좋아해서 뿌려먹었는데

다른 피자 가게에서 제공되는 묽은 핫소스와는

다르게 찐득한 핫소스인데 맛있었습니다

 

넉넉한 토핑으로 다채로운 맛의 피자

 

다음은 페파로니피자입니다

불고기피자와 더불어 가장 저렴한

피자 중 하나인데 역시 맛있었어요

페파로니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고

자극적인 맛이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치즈크러스트로 변경해서

엣지 부분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피자 한 판에 갈릭소스가 한 개씩

제공되는 것 같은데, 일반 갈릭소스

보다 약간 더 짠 맛이 강했습니다

 

피클은 평범했고, 핫소스는 맛있었어요!

재주문한다면 핫소스는 추가해서 먹을

예정입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만족스러운 리뷰였습니다ㅎㅎ


총 평

(평점 : ★☆)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서 만족스럽게

먹었던 반올림피자였습니다

 

저와 함께 먹은 지인까지 포함해서

가장 최근에 먹은 빽보X피자보다

맛있다는 의견이었어요!

 

일반 오리지날피자로 주문하셔도

맛이 좋으니, 가성비까지 고려하시면

오리지날피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