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도미노피자 신메뉴 '치즈 크레이프 샌드'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7. 21.
반응형

치즈 크레이프 샌드 

2023년에 먹어본 피자 중 가장 맛있었던
도미노피자 신메뉴

[가격 : L(34,900원), M(29,000원) / 통신사 등 각종 할인 가능]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피자 브랜드 중 항상 최상위권에 속한
도미노피자에 신메뉴가 출시됐다고 해서
이번에 처음으로 먹어봤습니다!
이름은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이고,
나폴리 도우에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와
스테이크, 쉬림프, 리코타, 콰트로 치즈 등
다양한 치즈 토핑의 조합이 맛있었던
프리미엄 피자입니다~!
 

정말 유명한 대세 아이유가 광고해서
더 힙해졌다는 피자인데, 이 박스를
구하기 위해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기본적인 구성은 피자와
갈릭디핑소스, 핫소스와
피클로 구성되어 있어요~!
 

★피자 소개★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L)입니다
도우가 이중으로 겹쳐 만들어졌고,
다양한 치즈와 새우 그리고 스테이크까지
토핑된 프리미엄 피자라고 하는데,
사실 큰 기대를 하고 있지는 않았어요ㅋㅋ
(피자 맛이 거기서 거기겠지?라는 생각)
 

맛부터 적어보자면 완전 맛있습니다
일단 구성을 보면 재료 하나하나가
장난아닙니다..! 새우도 있고, 지금 보니
파인애플도 있었네요ㅎㅎ
 

토핑 자체도 훌륭하지만
안에 들어간 치즈 궁합이 정말
생각 이상으로 잘 어울리고 그래서
굉장히 맛있습니다~!
'이래서 도미노피자 먹는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스테이크 토핑인데 역시 퀄리티가
좋았고, 솔직히 스테이크 같은 토핑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제 입맛엔 맛있었어요!
 

여러가지 치즈 토핑의 조합이라
느끼할 수 있다고 생각할텐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풍미도 깊고 고소함과 달달함이
섞여있어서 약간 달달한 디저트
먹는 느낌도 났습니다
 

도우가 두겹으로 되어 있다는데
바삭함보다는 부드러운 도우이고
적당한 두께감이 좋습니다~!
 

치즈 흘러내리는 클라스...
 

평소 피자는 금방 물리는 맛이라
많이 못먹는데 이 날은 네조각이나
먹었습니다ㅎㅎ
 

퀄리티 높은 맛있는 피자를
찾으신다면, 도미노 피자 신메뉴인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 추천드려요~!


총 평

(평점 : ★★)

 

올 해 먹어본 피자 중에

가장 맛있게 먹은 피자

 

퀄리티 굉장히 높았고, 다양한

토핑과 치즈의 조합으로

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함께 먹은 지인들도 정말 맛있다고

평가했고, 다음에 피자 먹을 기회가

생긴다면 저는 재주문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