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트리플소세지와 그릴드 불갈비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7. 24.
반응형

이삭토스트 

이삭토스트 메뉴 중 푸짐한 프리미엄 토스트 리뷰

[가격 : 트리플소세지 5,200원, 그릴드 불갈비 4,900원]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최근에 이삭토스트에서 여러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급 가격인 트리플소세지와

그릴드 불갈비 토스트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추가로 햄치즈와 햄스페셜도 리뷰해볼게요!

 

★트리플 소세지 토스트★

먼저 트리플 소세지 토스트에요!

가격은 5,200원으로 비싼 햄버거 가격

수준이고, 딱 봐도 양이 상당히 푸짐했습니다

 

식빵 안에 큼지막한 소세지 3개와

양배추, 체다치즈, 계란 그리고

달달한 이삭 특유의 소스가 들어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제 입맛에는 딱이었어요!

 

주재료가 소세지인 만큼 소세지 맛이

중요한데, 소세지 크기도 상당히 크고

오독오독한 식감에 맛있었어요!

 

저처럼 대식가 분들이 드시면

푸짐한 토스트를 원하신다면

안성맞춤인 메뉴인 것 같습니다~!

 

★그릴드 불갈비★

그릴드 불갈비의 경우 빵 자체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조금 더 바삭했고

호밀빵인 듯 했습니다~! 확실히 프리미엄

토스트라는 느낌이 강했어요ㅎㅎ

 

재료는 불갈비 패티와 계란 그리고

야채와 칠리한 소스가 들어있어요!

약간 햄버거와 토스트 중간쯤의

맛인데, 역시 맛있습니다

 

★햄치즈 토스트★

기본 토스트인 3,400원의 햄치즈

토스트입니다~! 예전 천원대의

토스트로 기억하는데 벌써 훌쩍

올라서 삼천원대로 올랐네요 ㅠ

 

정말 기본적인 토스트로

빵, 계란, 햄, 치즈 그리고 소스로만

구성된 토스트에요! 그치만 왜

이 토스트가 제일 맛있는걸까요ㅠ

 

물론 트리플 소세지와 그릴드 불갈비가

양도 푸짐하고, 맛도 풍성하지만 뭔가

햄치즈 토스트가 진짜 토스트 느낌이

물씬 나는 맛이라서 좋았던 거 같아요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햄버거와는 다른

이삭토스트만의 매력이 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은 후기였습니다~!


총 평

 

이삭토스트 메뉴 중 가격이 비싼

프리미엄급 토스트인 트리플 소세지와

그릴드 불갈비는 확실히 양도 많고

재료가 많아서 먹는 재미가 좋았습니다~

 

양이 많은 토스트를 먹고 싶거나, 패티가

풍부한 토스트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