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굽네치킨 신메뉴 추천 남해마늘바사삭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8. 22.
반응형

남해마늘바사삭 

고추바사삭에 이어 마늘 맛을 듬뿍 살린 치킨

[금액 : 뼈있는 치킨 기준 19,000원]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최근 남해마늘바사삭 기프티콘을

선물 받아서 우연치 않게 신메뉴를

처음 접해봤습니다~! 원래 굽네치킨에서

고추바사삭을 가장 좋아하는데,

이름이 유사한 남해마늘바사삭도 궁금했던

차에 먹어본 솔직 리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치킨 소개★

고추바사삭과의 차이점은

소스부터 달랐어요~! 고추바사삭은

마블링, 고블링 두 가지 소스가 제공되는데

비해 남해마늘바사삭은 알블링 소스 하나가

제공됩니다~! 맛은 까르보나라 소스와 유사한데

뭔가 마늘 향을 살려주는 맛이라 좋았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마블링소스도 포기할 수 

없어서 700원주고 추가했어요..! ㅎㅎ

굽네치킨은 순살이 진리인데, 아쉽게도

기프티콘은 순살 변경이 안된다고 해서

퍽퍽함을 줄이기 위해 추가했습니다~!

 

왼쪽은 고추바사삭의 마블링소스

오른쪽은 남해마늘바사삭의 알블링소스

개인적으로는 마블링소스 승리!

 

치킨 박스를 오픈하면 일단 마늘 향이

싸악 올라오고, 비주얼부터 감동...

치킨 표면에 마늘이 올라가 있는데

기대치가 낮았는데, 이거 맛있습니다..!

 

굽네치킨이 메뉴 개발 진짜 잘한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ㅋㅋ 이름에만

마늘이 들어간 게 아니라 진짜 마늘의

특색을 잘 살린 맛이에요!

 

중간 중간에 구운 통마늘도

들어가 있는데 맛있습니다

(색감이 다른 건 필터 차이에요!)

 

알블링소스도 잘 어울리는게

마블링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알블링소스가 마늘 향을 죽이지 않고

재료를 살린 맛이나서 좋았습니다~!

 

고추바사삭에서는 고추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는데 비해

남해마늘바사삭은 마늘 맛이

많이 느껴져요!

 

추가 구매한 마블링소스에도

찍어 먹어 봤는데, 역시 마블링소스도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블링소스 승!

 

고추바사삭이 그래도 제 입맛에는

더 맛있지만, 남해마늘바사삭도

못지 않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늘 향을 좋아한다면 추천드려요!


 

총 평

(평점 : ★☆)

 

굽네치킨에서 새로 출시한 메뉴

남해마늘바사삭

 

이름만 마늘이 아니라 특색까지 잘

살려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알블링소스는 까르보나라 소스 맛이고

소스 하나가 부족하시다면 추가 추천드려요!

 

별점이 4개인 이유는 고추바사삭이 제 입맛엔조금 더 맛있어서 4점 줬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