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리뷰

롯데리아 신메뉴 깡돼후 그리고 데리버거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12. 19.
반응형

롯데리아 

신메뉴 깡돼후와 데리버거 솔직 리뷰

[깡돼후 콤보 7,500원, 데리버거 3,300원]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최근에 롯데리아에서

못보던 메뉴가 생겨서 봤더니 깡돼후라고

부산 깡통시장에서 유명한 식당 메뉴를

롯데리아에서 판매 중이라고 하더라구요~!

궁금해서 주문해봤습니다ㅎㅎ

검색해보니 돼지고기를 후라이드 치킨처럼

튀긴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음식 리뷰★

일단 콜라와 세트 메뉴인

'깡돼후 콤보'를 주문했고

가격은 7,700원이었어요!

그렇지만 봉지를 오픈하니 양이 너무

적어서 우울했습니다... ㅠㅠ

 

외관으로 봤을 때에는 후라이드 치킨

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비슷했습니다!

 

돼지고기를 크리스피 치킨처럼

튀겨낸 것 같은데 비주얼은 합격!

 

소스를 선택할 수 있어서 핫소스로

주문했고,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맛은 후라이드 치킨과 탕수육

중간 부분인 것 같은데, 둘 다에게

하휘호환 느낌이었어요...! 

맛없진 않은데 재주문은 안하고 싶은 맛!

 

맛이 어중간하고 그렇다고 가성비가

좋은 편도 아니기에...! 다른 메뉴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깡돼후가 부족할 것 같아서 주문한

데리버거입니다. 예전에 분명 이벤트로

1,000원에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언제 3,300원이 되었을까요...슬픕니다..

정말 기본 햄버거이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데리버거입니다

다만, 예전에는 극강의 가성비로

먹었다면 이제는 가성비가 좋다고

말할 순 없겠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무난했지만 그래도

아쉬웠던 롯데리아 메뉴 후기였습니다~!


총 평

[평점 : ★☆ ☆~ ]

 

오랜만에 정말 아쉬운 리뷰입니다 ㅎㅎ

 

데리버거는 여전히 맛있었지만

신메뉴인 깡돼후는 많이 아쉬웠어요~!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다는 느낌을 받았고

맛도 치킨이나 탕수육보다 별로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이드 메뉴는 통오징어링이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