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구로 가리봉동 최자로드 출연한 만두 맛집 월래순교자관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7. 22.
반응형

월래순교자관 

이 가격대에 절대 먹을 수 없는 만두 퀄리티의 맛집

[영업시간 : 11: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최근 서울 구로에 방문할 일이 생겨

맛집을 찾아보다가 최자로드와 생활의달인에

출연했다는 맛집이 있어 방문해봤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성비와 맛 둘 다 고루

갖춘 제 기준 가성비 끝판왕 맛집이었습니다~!

 

★주차★

저는 자차로 방문했는데, 시장 골목이

상당히 좁아서 애 좀 먹었습니다 ㅠ

식당 앞에 주차 공간은 4자리가 있었고

저는 운 좋게 바로 주차할 수 있었어요!

 

★웨이팅 및 실내★

토요일 한시쯤 방문했는데

맛집 인증이라도 하는듯 손님이

많았지만, 웨이팅이 많지는 않아서

10분 정도 기다리다가 입장했습니다~!

내부는 노포 느낌이 나지만 딱히

지저분하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메뉴★

군만두만 알아보고 갔는데

생각보다 메뉴가 정말 많았고

메뉴판 보면 딱 드는 생각이

가성비가 상당히 좋다는 점입니다~!

손님 대부분 군만두는 주문하는 것 같았고

마파두부와 꿔바로우가 인기가 많았어요

세트 메뉴도 있었는데, 저희는

군만두와 오향건두부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음식 소개★

일단 테이블마다 소스가 비치되어있고

이 소스 이름을 모르겠는데, 제 입맛엔

정말 감칠맛 좋고 맛있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다는 군만두입니다

일단 7,000원이라는 가격도 저렴하지만

맛과 양에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절대 돈이 아깝지 않은 수준이었어요!

그냥 전국 어디에서도 이 가격에 이 정도의

양과 퀄리티 좋은 군만두를 먹을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7,000원이라 양은 기대 안했는데

어마어마했던 군만두

사진만 봐도 만족스럽습니다..

진짜 집 근처였다면 일주일에 한번

무조건 방문하고 싶을 정도에요

 

한 쪽면은 군만두스러운데

다른 면을 보면 물만두 같기도 해요!

 

맛을 표현해보자면 

군만두+샤오롱바오+물만두의

장점을 전부 갖춘 만두입니다

 

한입 베어물면 겉은 바삭하고

안에서는 육즙이 좔좔 흐릅니다

그냥 미쳤어요... 샤오롱바오보다

더 맛있었다는...제 의견입니다ㅠ

완전 강추드립니다 안드시면 손해에요!

 

이건 오향건두부볶음입니다

제가 생각한 마라샹궈 느낌의

건두부볶음이 아니라 실망했는데

한 입 먹어보면 역시 맛있습니다

 

특유의 중국 향신료 향이 나는데

거북스럽지 않고 맛있습니다

 

이렇게 소스를 올려먹으니

금방 한그릇 뚝딱이었어요!

 

혹시 구로 근처에 방문하실 일이

생긴다면, 맛집으로 강추드립니다!


총 평

(평점 : ★★)

 

평점 만점 주고싶은 맛집

 

가격대비 음식의 맛이 정말 좋아서

어디에서도 이 가격에 먹을 수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식당이었습니다

특히 군만두가 그랬습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도 좋고 음식

퀄리티도 좋아서 마파두부나 꿔바로우 등

이거저거 도전해보고 싶은 맛집입니다!

 

대기가 있을 수 있고, 주차는 불편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