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세종 엄청 핫한 브런치 맛집 '온기'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7. 14.
반응형

세종 브런치 카페 온기 

요즘 세종에서 정말 유명해져서 '전날 예약 필수'인 맛집

[영업시간 : 11:00-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요즘 세종에서 정말 유명하다는

브런치 맛집 '온기'에 방문했습니다~

맛집 찾기에 달인이신 지인께서

예약해주셔서 방문했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은 더욱 좋아서 왜 유명한지 알게된

브런치 맛집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주차는 상가 지하 주차장 이용하시면 편리해요!

 

★내부 및 분위기★

일단 규모가 생각 이상으로 컸는데

평일 점심에 방문했음에도 손님이

정말 많아서 일부만 촬영했습니다~!

심지어 웨이팅도 있었어요ㅋㅋ

예약은 필수입니다

 

식당 공식 메뉴 다운로드한 이미지입니다

★메 뉴★

저희는 넷이 방문해서

치즈 쉬림프 오믈렛, 클래식 브런치

연어와 온기 오픈 샌드위치 두 종류

그리고 뽈뽀포테이토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음식 소개★

먼저 '치즈 쉬림프 오믈렛'이에요!

후...비주얼부터 엄청나죠?ㅎㅎ

샐러드, 버터, 호밀빵, 그리고 오믈렛

구성인데, 정말 맛있지만 재료가 굉장히

신선하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고

덕분에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메뉴였어요! 왜 맛집인지 알겠습니다

 

오믈렛이 치즈와 계란 그리고

소스가 어우러진 맛인데

방문하신다면 강추드립니다~!

훈제 연어 오픈 샌드위치

이것도 추천 안할 수가 없네요..

저는 샌드위치보다는 햄버거파인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메뉴입니다

방문한 지인분도 정말 맛있었다고

재방문하면 꼭 재주문하겠다고 했어요!

 

마찬가지로 굉장히 신선하면서

맛도 좋아서 그냥 먹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맛입니다

 

클래식 브런치

이게 그나마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진

브런치스러우면서도 적당히 저를

살찌워줄 메뉴인데, 역시 맛있습니다!

예상 가능한 맛인데, 이것도 어쨌든

퀄리티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제 입맛에는 정말 맛도리였어요ㅋㅋ

 

온기 오픈 샌드위치

사과와 아보카도 새우 그리고

각종 샐샐러드와 베이컨의 조합인데

탄단지를 고루 갖춘 건강한 식단인데

어쩜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나요ㅎㅎ

맛있습니다! 굳이 먹어본 음식 중에

고르라하면 약간 후순위이지만 맛있어요!

 

뽈뽀 포테이토 샐러드

이 녀석은 샐러드임에도 불구하고

21,000원이라는 어마무지한 가격입니다

저에게 선택권이 있었다면 절대 주문하지

않았겠지만, 지인이 골라서 먹어봤는데

흠.. 살면서 먹어본 샐러드 중 가장 맛있었어요!

 

이게 그냥 신선하다는 느낌도

강하지만, 한 입 먹어보면 오잉?

샐러드가 정말 맛있네?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맛입니다ㅋㅋ

물론 저 혼자 다시 방문하다면

샐러드치곤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재주문은 안할 것 같지만, 샐러드 좋아하시고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완전 강추드립니다

 

정말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꼭

여자친구를 데리고 재방문 할 생각인데

재방문한다면 저는 오믈렛과 연어 샌드위치

그리고 클래식 브런치를 주문할 것 같아요!

물론 지극히 개인 취향입니다ㅎㅎ

 

브런치 카페 경험은 아주 적지만

살면서 먹어본 샌드위치와 샐러드 중

가장 맛있는 축에 속하는 맛집이었습니다~

음...조심스럽게 제일 맛있었다라고

해야겠네요ㅋㅋ 하루 전날 예약 필수이니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총 평

(평점 : ★★)

 

세종에서 정말 핫한 브런치 맛집

 

평일 점심에도 웨이팅이 있어서

하루 전날 예약 필수인 인기 맛집

 

주문했던 모든 음식이 맛있었고

신선도가 굉장히 뛰어난 맛집

 

먹어본 샌드위치와 샐러드 중 가장

맛있는 축에 속했던 맛집이었습니다!

(주관적인 의견임을 말씀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