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당진에서 꽈배기로 정말 유명한 빵집 독일빵집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6. 21.
반응형

독일빵집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았던 당진에서 정말 유명한 빵집

[영업시간 : 07:00~22:00 (매주 일요일 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최근 당진에 놀러갔다가, 정말 유명한

빵집인 독일빵집에 방문했습니다!

몇년 전에 방문했다가 재고 소진으로

실패했던 독일빵집인데, 이번에 성공해서

솔직 리뷰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체인점이 몇군데 있다고 하는데

저는 1호점에 방문했고, 토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손님도

적었고 빵 종류도 많았어요!

 

★빵 소개★

맛있어 보이는 빵이 정말 많았고

피짜빵도 종류도 다양했어요!

 

규모가 크진 않지만 종류도 다양하고

비주얼도 훌륭해서 고르기 힘들었습니다ㅎㅎ

그리고 가격도 이 정도면 가성비가 괜찮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비주얼 좋은 빵이 수북하게 쌓여있어

더욱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저희가 빵 고르는 시간에도 중간중간에

손님들한테 빵 재고가 있냐라는 문의전화가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역시 맛집..!

 

독일빵집은 꽈배기로 정말 유명하다고

하는데, 명성에 맞게 꽈배기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ㅎㅎ

 

이 네모난 케잌이 4천원이라 가성비가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아쉽게도

패스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

 

형형색색의 공갈빵도 비주얼이 훌륭한데

다른 리뷰보니 공갈빵은 맛이 별로라는

얘기가 있어 역시 패스했습니다!

 

역시 맛있어 보였던 롤케이크 류의 빵

 

빵이 어떤건 가성비가 좋아 보이고

또 어떤건 그냥저냥 평범해 보이긴 했는데

전체적으로는 가격이 괜찮다라는 수준이었어요!

 

이 정도면 독일빵집에 진열되어 있던

왠만한 빵 종류는 다 올린 것 같습니다! ㅋㅋ

 

정말 새로운 꽈배기가 많았지만

저는 생크림을 정말 좋아해서...

생크림 꽈배기를 골랐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약간 후회되는데

맛은 평범했습니다! (약간 실망)

 

여자친구가 고른 또띠아(4,000원)에요!

이건 굉장히 맛있었어요! 완전 제 스타일

계산할 때 직원분께 데워달라고 요청하시면

전자렌지로 데워주시는데 맛있습니다

 

안에 고기와 야채 그리고 치즈가

듬뿍 들어있고, 중간에 토마토와

소세지도 토핑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일반 꽈배기가 1,000원이라서

많이 포장해가시던데, 저희도 포장해올걸

이라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ㅠㅠ

전체적으로 깔끔했던 당진 빵집 독일빵집

리뷰였습니다~!

 


총 평

(평점 : ★☆~☆)

 

당진에서 꽈배기 맛집으로 유명한

독일빵집 리뷰였습니다

 

맛과 가격 모두 괜찮은 수준이었고

다양한 종류의 꽈배기가 1,000원이라

혹시 재방문한다면 꽈배기만 종류별로

포장해 먹어볼 생각입니다!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고, 당진 놀러갈 때

다양한 꽈배기를 기념으로 포장해오면

좋을만한 빵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