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국물이 진한 짬뽕 찐맛집 '백년짬뽕'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6. 20.
반응형

백년짬뽕 

대전에서 먹은 짬뽕 손가락 안에 들었던 찐맛집 리뷰

[영업시간 : 10:00~20:00 (15:00~16:00 브레이크타임)]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최근에 오픈한 지 얼마 안된

대전 목상동 백년짬뽕에 방문했는데

벌써부터 소문나서 손님도 꽤 많았고

짬뽕이 정말 맛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목상동은 거의 방문해본 적이 없는데

신축 건물인 것 같았고,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는 거의 프리패스급으로 편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내부가 굉장히 깔끔했고, 놀랐던 점은

저희가 들어오고 손님이 꾸준히 와서

거의 만석이 됐습니다!

 

 저희는 백년짬뽕, 해물볶음 간짜장과

탕수육 중을 주문했습니다!

 

★음식 소개★

기본 반찬은 춘장, 양파, 단무지가 나옵니다~!

 

지인이 주문한 해물볶음 간짜장이에요!

간짜장 특유의 불향이 강했고, 양도 많고

느끼함은 줄인 맛이었어요~! 맛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백년짬뽕이에요!

맛부터 표현해보자면 맛있습니다

국물이 얼큰하면서 진했고, 내용물도

전부 신선한 맛이었어요

 

보통 짬뽕을 주문하면 차돌짬뽕과

해물짬뽕이 나뉘는데, 백년짬뽕은

해물과 차돌박이가 모두 들어가 있어서

특유의 깊은 국물 맛이 났습니다

 

잡내없이 깔끔했던 오징어

 

사진으로도 보시면 알겠지만

해산물이 꽤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짬뽕 자체가 굉장히 개운한 맛이고

면은 수타면은 아닌 것 같았어요

 

공기밥은 셀프로 가져올 수 있는데

무료였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저희가 주문한 탕수육이에요~!

양이 적어보이는데 탕수육(중)을

접시 두그릇에 나눠서 적어보이네요~!

 

튀김 옷 색을 보건데, 깨끗한

기름으로 튀겼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탕수육도 맛있었습니다

 

짬뽕, 짜장, 탕수육 전부 맛있었고

백년짬뽕은 대전에서 먹어본 짬뽕 중에

손가락 안에 들 정도의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먹은 지인들 의견은 별 5개 만점 중

4.5점 정도로 평가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총 평

(평점 : ★☆~★)

 

짬뽕, 짜장, 탕수육 전부 맛있었던

대전 짬뽕 맛집이었습니다

 

백년짬뽕의 경우 해산물과 차돌박이가

주재료라 국물이 깊고 진했습니다

 

이 정도 맛과 퀄리티면 먹어본 짬뽕 중에서

굉장히 맛있는 편이다!라는 생각이 드는

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