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버거킹 메뉴 추천 '통새우와퍼와 사이드 메뉴'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6. 14.
반응형

버거킹 통새우와퍼 

매콤한 칠리소스와 통새우가 맛있는 햄버거

[영업시간 : 09:00~23:30 (23:0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오늘은 제가 버거킹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

통새우와퍼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음식 소개★

바로 통새우와퍼 소개를 하기에 앞서

카카오톡으로 버거킹 친구 추가를

하시거나, 통신사 할인 등 버거킹은

할인 안받고 사먹으면 손해이니 꼭

할인쿠폰으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위 사진은 주문한 통새우와퍼에요!

 

제가 주문한 지점에서 주신

그대로 보여드리는건데 비주얼이..ㅎㅎ

그래도 맛있습니다~!

큼지막한 토마토가 두 장이나 들어가 있고

특히 저 매콤한 칠리소스가 버거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저는 통새우와퍼를 정말 좋아합니다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소고기 패티

역시 버거킹 답게 맛있고, 지금 새우가

안보이는데 잡내없는 통새우가 4~5마리

들어가있어요!

 

단면을 보시면 상당히 두껍기도 하고

각종 야채, 토마토, 패티 그리고 새우가

잘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맛있습니다

 

뒤적뒤적해서 찾은 통새우에요! ㅎㅎ

나름 실한 새우가 꽤 들어가 있습니다

맛있어요!

 

사이드로 주문한 음식들이에요~!

어니언링, 치키너겟과 감자튀김까지

다양하게 주문했는데, 전부 맛있습니다

 

요즘 꽃힌 어니언링인데

바삭하고 담백해서 감자튀김보다

가볍게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에요!

 

먹으면 바~삭하고 바로 넘어가는 어니언링

 

두툼해서 맛있는 버거킹 감자튀김

 

개인적으로는 치킨너겟도 정말

좋아합니다~! 다 맛있어요! ㅋㅋ

 

https://meditation-t.tistory.com/162

 

버거킹 메뉴 추천, 맛도 양도 최고였던 '몬스터와퍼' 내돈내산 리뷰

버거킹_몬스터와퍼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던 솔직 리뷰 최근에 정말 오랜만에 버거킹에 방문했습니다~ 사진에 나오는 지점은 대전관평점입니다 사실 햄버거를 잘 먹긴하지만 엄청 선호

meditation-t.tistory.com

혹시 먹는 양이 많으시거나

정말 배고파서 푸짐하게 드시고 싶다면

이전에 포스팅한 몬스터와퍼를 추천드립니다!

소고기 패티와 치킨패티가 동시에 들어가서

엄청나게 푸짐하면서도 맛있는 버거에요~!


총 평

(평점:★☆)

 

버거킹은 왠만한 버거가 다 맛있는데

저는 매콤함이 가미된 통새우와퍼를

좋아합니다~! 대중적이기도 하고

느끼한 햄버거가 싫다면 추천드립니다

 

대식가이시거나 푸짐하게 드시고 싶다면

이전에 포스팅했던 몬스터와퍼를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