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아산 구워주는 돼지고기 맛집 '원조부안집'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6. 12.
반응형

원조부안집 

아산에 새로 오픈한 구워주는 돼지고기 맛집

[영업시간 : 16:00~02:00 (01:0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원조부안집 아산점은 오픈한 지 얼마 안된

따끈한 신규 맛집이고, 주문한 고기를 전부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먹기 편했던 맛집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최근에 지인들과 새로 오픈한

원조부안집 아산점에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거나

근처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가게 전체가 오픈 도어여서

개방감이 좋았는데, 저녁에

방문하니 햇빛이...! ㅠㅠ

이거 하나 단점이었던 거 같아요!

 

★메뉴 소개★

메뉴는 고기와 곁들임메뉴로

심플한데, 저희는 육즙목살과

쫀득살을 주문했어요!

 

★음식 소개★

밑반찬도 신선하고 깔끔했는데

전체적으로 밸런스도 좋았고

가짓수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여러 반찬 중에서도

오른쪽 사진의 파김치가

특히 맛있었어요!

고기랑 찰떡궁합ㅎㅎ

 

육즙 목살입니다!

일단 퀄리티가 좋아요!

사진으로 봐도 좋아보이죠?ㅎㅎ

 

그리고 이건 쫀득살이에요!

부위는 잘 모르겠는데, 약간

항정살 비슷한 맛도 났고

이름 그대로 쫀득하고 담백해서

저는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세팅된 숯불 위에 고기를 올리고

직원분께서 다 익을 때까지 구워주시는

점은 정말 좋았습니다~! 편해요! ㅎㅎ

 

고기를 일부러 두툼하게

잘라주시는데, 확실히 불향이

가득 베어있으면서 육즙도 팡팡

터지니 맛있었습니다~!

 

두툼한 목살 한 점

 

확실히 고기 퀄리티는 좋았어요!

 

추가로 주문한 돼지껍데기

마무리로 먹기에 좋았습니다

잡내없이 깔끔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고기를 주문하면 김치찌개가

기본 세팅으로 나옵니다~!

찌개도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마무리로 라면까지..큭...살이 찌는

소리가ㅠㅠ 새로 오픈한 식당이라

지인들과 방문해봤는데, 무난하게

맛있게 먹은 식당입니다~!

 


총 평

(평점:★☆)

 

고기 퀄리티가 아주 좋았고,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맛있었던

돼지고기 맛집이었습니다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셔서

굉장히 편했지만, 뭔가 중간에

붕 떠있는 시간이 있어서 살짝

허기가 졌어요! 이건 직원분의

숙련도 문제인 것 같습니다

 

맛으로만 보면 맛있다! 정도였고

가성비까지 고려하면 별3개 정도의

맛집이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