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천안 가성비 최강 소고기 맛집 '소사벌소한마리'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6. 6.
반응형

소사벌소한마리 

방문했던 모두가 극찬했던 가성비 소고기 맛집

[영업시간 : 16:00~23:00 (공휴일은 12시부터 점심 영업)]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최근에 천안 두정동에 '소사벌소한마리'에

방문했는데, 퀄리티 대비 최강의

가성비라고 생각할 정도로 맛있었던

소고기 맛집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천안에서 방문해 본 소고기 맛집 중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했던 식당이에요!)

 

정육식당 형태였고, 1층에는

골라서 먹을 수 있는 한우가 있었고

2층에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당연히 저희는 한우는 패스했습니다ㅎㅎ

그냥 바로 2층으로 가시면 돼요!

 

★메뉴 소개★

지금 보니까 상차림비가 있었네요ㅎㅎ

그래도 걱정 안 하셔도 되는 게, 퀄리티와

가성비가 아주아주 훌륭합니다!

메뉴판 촬영할 때 세트 메뉴를 빼먹었는데,

저희는 '오리지널 소한마리 1kg(66,900원)'을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성인 남성 세 명이 충분한 양이었어요!

 

★음식 소개★

음식을 주문하면 바로 가져다주시는

반찬들입니다! 딱 봤을 때에는 오~괜찮네?

라고 생각했는데, 셀프바에 있는 반찬까지

합쳐보면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셀프바도 종류가 엄청나죠?

백김치도 맛있고, 기본찬도 맛있었지만

저는 가장 오른쪽에 있는 다진청양고추와

다진 마늘이 감동이었어요ㅎㅎ 아재..!

고기와 싸 먹기 정말 편했습니다

 

야채만 모아놓은 셀프바도 따로 있어요!

저는 고깃집에 가면 고기 퀄리티도 보지만

각종 야채가 얼마나 싱싱한지도 보는데

야채 모두가 신선했습니다

그리고 양파도 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세팅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역시 셀프바에서 먹을 수 있는 계란찜이에요!

이것도 뭔가 새로웠어요ㅎㅎ 저희는 계란찜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게 좋아서 리필 여러 번

해 먹었습니다! 감튀는 눅눅했어요..!

 

그리고 역시 기본 상차림에 포함되어 있는

된장찌개입니다! 이것도 리필 가능하고,

처음 나올 때에는 한우 국거리가 서비스로 나와요!

상다리 휘어집니다ㅋㅋ

오리지널 소한마리 1kg(66,900원)입니다

일단 한우는 아니지만, 퀄리티가 정말 좋습니다

평소 한우는 비싸서 미국산을 많이 먹는 편인데,

그중에서도 퀄리티가 아주 좋은 편이었어요

 

세트에 구성되어 있는 고기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고, LA갈비가 생으로

나오는 게 참신했습니다~!

고기 퀄리티.. 정말 좋아요!

 

늑간살이랑 꽃등심인걸로 기억하는데

그냥 나왔던 고기 전부 맛있었습니다~!

 

지방이 많지만 맛없기 힘든 우삽겸!

 

직원분께서 숯불을 세팅해주시면

바로 구워 먹으면 됩니다ㅎㅎ

 

소고기 1kg을 6만원대에 먹을 수 있는

가성비와 그 이상의 퀄리티가 느껴진

소고기 맛이었습니다~!

 

육즙이 살아있던 소고기 한 점

 

웬만한 한우 퀄리티라고 감히

적어보겠습니다~!

 

적당히 미디엄 레어로 익혀 먹으니

육즙도 좔좔 흘렀어요~!

 

저는 천안이 생활권이 아닌지라

자주 방문하기는 어려울 것 같지만,

혹시 천안 방문할 일이 생기면 무조건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의 맛집이었어요!

 

마무리로 냉면을 주문했는데,

5천원 이었던 걸로 기억하고

냉면도 양이 많았어요~!

함께 먹은 친구들 모두가 극찬했던

소사벌소한마리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총 평

(주관평점:★★)

 

함께 방문한 모두 이견이 없었던

별 5개짜리 소고기 맛집

 

세트 메뉴 중 가장 저렴한 세트를

주문했음에도, 고기와 반찬 퀄리티가

아주 훌륭했던 가성비 최고 맛집

 

23년 방문했던 가성비 소고기 맛집 중

가장 맛있었던 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