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안산 맛집 찾는다면 여기 가시면 됩니다! 쌀국수 맛집 '인더비엣'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6. 2.
반응형

인더비엣 

별 5개 주고 싶은 베트남음식 맛집 리뷰

[영업시간 : 11:00~22:00 (21:0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산에서 정말 유명하다는 쌀국수 맛집

인더비엣에 방문해봤습니다~!

쌀국수와 반쎄오가 정말 맛있었던

솔직 리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외부, 내부 모두 정말 깔끔했고,

베트남 느낌이 물씬 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공휴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손님 많은거 보이시나요?

저희는 30분 정도 대기하고 먹었어요!

 

좌석에 앉으면 주문할 수 있도록

태블릿이 있습니다!

저희는 미리 찾아보고 왔기 때문에

본 쌀국수, 소곱창 쌀국수 그리고

반쎄오를 바로 주문했어요!

 

쌀국수 식당이라면 흔히 볼 수 있는 

소스가 테이블마다 세팅되어 있습니다

 

★음식 소개★

기본 반찬으로는 절임 양파가

나오구요, 제 입맛에는 좋았어요!

시큼해서 입맛도 돋우고,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반세오를 주문하면 같이

싸먹을 수 있는 라이스페이퍼도 나와요!

 

본 쌀국수(14,500원)입니다

일단... 비주얼부터 미쳤죠?

진짜 받자마자 감동했어요ㅋㅋ

국물부터 떠먹어 봤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광고 아니에요..!)

맛은 쌀국수와 진한 갈비탕 국물 맛도

섞여있는 맛이라고 할까요!

14,500원이라는 가격이 절대 저렴하다고는

생각안하지만, 그렇다고 아깝지도 않았어요

 

국물도 굉장히 맛있지만, 갈비도

푹 고왔는지 엄청 연하고 맛있습니다!

 

소곱창 쌀국수(12,500원)입니다

이것도 다른 리뷰에서 평이 좋아서

주문해봤는데, 역시 맛있습니다

그냥 맛있어요!

 

쌀국수라기 보다는 짬뽕스러운 맛이고

곱창 양도 많고, 잡내도 없었습니다

저는 본쌀국수가 좀 더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여자친구는 소곱창 쌀국수가 더 맛있다고 했어요

 

정말 맛있었던 쌀국수!

 

반쎄오(15,000원)입니다

쌀국수가 다 맛있다고 적었는데

반쎄오도 정말 맛있었어요!

하...반쎄오도 포기하기 어려울 듯합니다ㅋㅋ

 

겉면은 바삭한 식감인데 계란과

밀가루가 섞인 것 같고, 안에는

각종 야채와 햄도 들어있어요!

 

라이스 페이퍼 위에 반쎄오와

양파절임 그리고 깻잎을 올려

싸먹으니 진짜 맛있었습니다~!

 

둘이 방문해서 두가지 음식만

주문한다면 그냥 쌀국수 하나와

반쎄오를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찾아보니 면은 무료로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ㅎㅎ 저희는 추가는 안했어요!

 

정말 열심히 검색해보고 찾아간 맛집인데

고생한만큼 정말 맛있게 먹은 식당이고,

대전에도 분점이 있다고 해서 저는 조만간

또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총 평

[개인평점 : ★★]

 

본쌀국수, 소곱창 쌀국수, 반쎄오

전부 맛있었던 찐맛집

 

공휴일 방문했는데 대기가 있었고,

주차는 건물 지하에 여유있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모두 맛있어서

다른 메뉴들도 맛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던 식당이고, 내부도

굉장히 쾌적해서 방문하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먹어본 쌀국수 중 손가락 안에

들 정도의 맛집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