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제주오겹살이 맛있는 대전 관평동 '송촌주먹구이'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5. 29.
반응형

송촌주먹구이 

제주오겹살과 밑반찬이 맛있었던 관평동 맛집

[영업시간 : 11:00~23:00 (매주 일요일 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송촌주먹구이는 제주오겹살과 정갈한

밑반찬이 맛있었던 대전 관평동 맛집입니다 :)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최근에 지인들과 방문해서 정말 맛있게

먹고 온 고깃집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사실 런치 메뉴를 가끔 먹으러

방문했던 곳인데, 저녁에 고기를

사 먹은 건 이번이 처음이에요ㅎㅎ

 

규모가 꽤 큰 편이고, 세련된

느낌보다는 전형적인 고깃집

스런 느낌?의 식당입니다ㅎㅎ

 

고기는 제주오겹살과 목살 두 가지만

판매 중이었고, 종류가 적다 보니 오히려

퀄리티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오겹살, 목살 둘 다 주문했습니다

 

★반찬 소개★

전체적으로 밑반찬이 종류가

다양했고, 맛도 좋았습니다

파채와 콩나물 무침도 맛있었어요!

 

고깃집에 방문하면 쌈의 신선도를

가장 먼저 보게 되는데, 시들하지

않고 신선했습니다~!

 

신기했던 게 쌈도 여러 종류가

나왔는데, 김치도 두 종류가

나왔어요ㅎㅎ 뭐 손님 입장에서는

땡큐라고 생각했습니다

 

평범했던 명이나물과 개인적으로는

밑반찬으로 선호하지 않는 번데기..!

 

대략 반찬은 이런 느낌이에요ㅎㅎ

 

그리고 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소금, 쌈장, 그리고 젓갈로

만든 장이 두 종류가 나왔습니다!

이거 생각보다 고기랑 잘 어울렸어요!

 

★메인 음식★

메인 음식인 제주 목살입니다

밑반찬은 그냥 무난하네?라는

생각이었는데, 고기가 생각보다

더 맛있었어요!

 

같이 주문한 제주 오겹살입니다

고기 자체가 굉장히 두꺼워서

육즙도 살아있고, 진짜 제주도에서

사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적당히 익어갈 때쯤 직원분께서

가져가셔서 커팅까지 해주시고

사진으로도 퀄리티 괜찮아보이죠?ㅎㅎ

 

숯불에 구워서 불향이 입혀져 좋았고

고기 자체가 맛있습니다~!

 

육즙과 풍미가 좋았던 오겹살

 

담백하게 맛있었던 목살

 

왼쪽은 기본으로 나왔던 찌개이고

오른쪽은 공깃밥 주문 시 나왔던

된장찌개인데 찌개도 무난하고

전반적으로 맛있었던 고깃집이었습니다~!

 


총 평

(개인평점:★☆~☆)

 

제주오겹살과 목살 퀄리티가

좋았던 송촌주먹구이

 

밑반찬 종류가 굉장히 많았고

전체적으로 아주 무난했던 식당입니다

 

함께 방문한 지인 중 맛없다고

평가한 사람은 없었고, 대체로

맛있다, 무난했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던 맛집입니다~!

 

대전에서 제주오겹살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