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더운 날씨에 먹기 좋은 냉짬뽕 맛집 '쫑구항아리짬뽕' 리뷰

by 사색남 2023. 5. 22.
반응형

쫑구항아리짬뽕

가성비 좋은 냉짬뽕과 탕수육 맛집 리뷰

[영업시간 : 11:00~21:00 (20:2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맛집, 여행지를

소개하는 탐방러 사색남입니다~!

오늘은 대전 관평동에서 가성비 좋은

중화요리 맛집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https://meditation-t.tistory.com/116

 

[대전 맛집] 모든 메뉴가 맛있었던 중화요리 맛집 '쫑구항아리짬뽕' 내돈내산 리뷰

쫑구항아리짬뽕 관평점 먹어본 모든 메뉴가 맛있었던 중식 맛집 관평동 쫑구항아리짬뽕은 기름지지 않으면서 맛있어서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식당이다 주차장이 넓어서 불편했던적이 없다! 규

meditation-t.tistory.com

쫑구항아리짬뽕은 세트 메뉴가

정말 가성비가 좋아서 몇번 먹었었고

예전에도 리뷰를 한번 작성했었어요!

냉짬뽕이 아니라 세트 메뉴가 궁금하시면

공유드린 예전 발행글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냉짬뽕과 탕수육 리뷰해보겠습니다~!

 

제가 쫑구항아리짬뽕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주차가 편하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실내도 굉장히 깔끔합니다!

 

규모도 크고 굉장히 깔끔합니다

저희 입장하고 얼마 뒤에 손님들이

많이 왔는데, 갑자기 더워진 날씨

탓인지 저희처럼 냉짬뽕 주문하는

테이블이 굉장히 많았어요!

 

정말 가성비 좋은 세트 메뉴도 있지만

저희는 냉짬뽕과 탕수육(중)을 주문했어요!

 

★음식 소개★

먼저 기본 찬인 단무지와 양배추 절임?

입니다 ㅎㅎ 맛은 평범해요!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인

보리강정을 먹고싶은 만큼

셀프로 먹을 수 있어요!

이건 확실히 메리트 있습니다

 

탕수육(중)입니다~!

찹쌀탕수육이고 적당히 바삭하고

달달해서 맛있어요!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고, 흔히

접할 수 있는 맛있는 탕수육이에요!

 

처음 주문해 본 냉짬뽕이에요~!

신선해 보이는 새우도 올라가 있고

비주얼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갑자기 날이 더워져서 시원한 음식이

먹고 싶었는데, 보자마자 침이 엄청

고여서 혼났습니다 ㅎㅎ

 

비린내 전혀 없었던 새우입니다 ㅎㅎ

 

이건 오징어라고 추측했는데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ㅎㅎ

 

이건 양장피에 들어가는 재료인데

역시나..ㅎㅎ 맛있었어요!!

 

맛을 표현해 보자면 우선

이가 시려서 덜어 먹어야 할 만큼

국물이 시원했고, 약간 초계국수?

맛이 느껴졌어요!

 

면도 굉장히 쫄깃했고,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시원했고

맛있었습니다!

 

관평동에 위치한 쫑구항아리짬뽕

상당히 괜찮은 식당이고, 냉짬뽕

뿐만 아니라 세트 메뉴로 항아리짬뽕이나

항아리짜장 주문하시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총 평

(개인평점 :~☆)

 

전체적인 맛은 '맛있다' 수준입니다!

물론 제 기준으로요 ㅎㅎ

 

그런데 함께 방문한 지인들도 전부

맛있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습니다~!

 

주차 편하고, 실내 굉장히 깔끔하고 조용해서

담소 나누면서 식사하기 좋은 식당이고,

냉짬뽕 뿐만 아니라 세트 메뉴도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니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