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숨어있는 백반 맛집 '경일구이쌈밥'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5. 20.
반응형

경일구이쌈밥 

한적한 골목에 있어 모르면 찾기 어려운 백반 찐맛집

[전화번호:042-623-8002(예약 필수)]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읍내동 골목에

숨어있어서, 상호명을 모르면 찾기도 어려운

백반 맛집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이는 것처럼 굉장히 한적한 골목에

위치해있지만, 맛은 끝내주는 백반집입니다ㅎㅎ

 

내부는 노포 느낌 물씬이고, 예약 필수라는걸

까먹고 방문했다가 못먹을 뻔했어요ㅎㅎ

자리 세팅되어 있는 곳은 전부 예약석입니다!

다행히 테이블 한 자리가 비어서 바로 앉았습니다

 

제육쌈밥, 돼지불고기쌈밥 그리고 수육쌈밥이

맛있다는데 저는 수육쌈밥만 먹어봤어요!

이번에도 수육쌈밥을 주문했습니다~!

 

음식 소개★

음식을 한 마디로 정리해보자면

완전 맛있습니다..! 반찬 가짓수도

정말 많지만 하나하나 감칠맛이 

최고에요ㅠ 진짜 맛있는 집밥 느낌!

 

달달 새콤하게 맛있어서 리필한

김치전입니다ㅎㅎ 맛있어요!

 

시금치도 엄청 고소해서 맛있었고

오른쪽에 장아찌는 뭔지 모르겠는데

과일청을 넣은 것처럼 감칠맛나게 

맛있었어요! 여기 반찬 전부 맛있습니다!

 

도토리묵부터 김치까지

전부 직접 만드신거라 나름대로의

확인이 서는 맛입니다 ㅎㅎ

 

포스팅 작성하면서 복기해봐도

반찬 중에 맛없다라고 생각한 게

하나도 없었던 것 같아요!

 

세트로 나오는 된장찌개입니다!

된장찌개 진짜 JMT..!

배추를 포함해서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서인지 굉장히 깊은 맛이고

된장도 일반 된장이 아닌 것 같았어요!

 

드디어 나온 수육!

제가 쌈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신선한 쌈채소도 많이 나오고

수육은 삼겹은 아니지만 뻑뻑하지

않고 맛있어요!

 

저는 먹어봐서인지 모르지만

사진으로도 맛있다라는 생각이

드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ㅋㅋ

일단 같이 방문한 지인 모두가

맛있다고 평가를 했고, 5점 만점에

4점 이상 후하게 점수를 줬던 백반

맛집이었습니다~!

 


총 평

(개인평점:★☆)

 

6명이 방문해서 6명 모두 맛있다고

평가한 대전 읍내동 백반 맛집입니다

 

1인당 만원 정도로 푸짐한 백반을

먹을 수 있고, 반찬과 수육 그리고 찌개

모두가 감칠맛나는 맛이었어요!

 

좁은 골목에 있어 주차는 불편했고,

규모가 작은데 손님이 항상 많아서

예약하고 가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주 맛있는 백반 or 집밥 느낌의 식사를

좋아하신다면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