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아산 회전초밥 맛집 '스시다이와'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5. 19.
반응형

스시다이와 

아산에서 인기많은 회전초밥 맛집 솔직 리뷰

[영업시간 : 11:30~22:30]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평소 아산에 자주 방문하지만 마음에 드는

초밥집이 없었는데, 이번에 맛있게 먹은 회전초밥

맛집이 있어 포스팅해봅니다!

 

아산 풍기동 이마트 앞에 위치해있고

주차장은 굉장히 넉넉한 편이었어요!

 

내부에 들어서면서 놀란게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맛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ㅎㅎ

 

회전초밥이고 가격은

일반이 1,900원이라 가성비가

좋아보이지만 접시당 한개만

올라가있는 것도 많아서 가성비는

보통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싼 초밥집은 자주 못가서요!ㅎㅎ

 

초밥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고

딱 보기에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 보였어요!

 

음식소개★

여자친구와 가장 맛있게 먹었던

새우+계란 초밥이에요!!

이거 진짜 JMT..! 저는 이것만

세 개 먹었어요ㅋㅋㅋ

10피스면 19,000원이니 가성비는

확실히 SoSo죠?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연어타다끼 초밥인데 이건 접시당

두개가 올라가있네요! 역시 맛있습니다!

두개짜리 먹으면 가성비가 좋네요..!

 

갑자기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이건 평범했어요! 사진으로 봐도

올라간 지 시간이 좀 지나보여요!

 

3,000원짜리 목판접시에 담긴

연어사시미이고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퀄리티 좋았어요!

 

주방장님께서 토치로 바로 구워주신

전복구이에요! 이것도 JMT..!

따끈따끈 쫄깃쫄깃 진짜 맛있었습니다

 

역시 3,000원짜리 그라탕입니다

한 입먹고 별론데?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먹는걸 보시고 바로 데워주셨어요!

이것도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 중 하나에요!

 

담백하고 무난했던 광어초밥

 

가성비까지 고려하면 평범했던 육회초밥

 

소고기초밥은 조금 뻑뻑했어요!

확실히 종류마다 퀄리티 차이는

조금씩 있어서 잘 골라먹어야 

될 것 같아요!

 

이건 뭔지 모르겠는데 역시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목판 접시에 있는 초밥이 퀄리티가

좋고 맛있습니다! 다음에 일반 접시에서

맛있게 먹은 일부 종류와 목판 접시 위주로

먹을 것 같아요..!

 

새우장으로 만든 초밥도

비린내 없이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마무리 음식으로 먹었던 후식입니다!

확실히 퀄리티 좋았어요! 파인애플 별로

안좋아하는데  굉장히 달달했고, 케잌도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아산에서 초밥을 먹어본 적이 별로 없는데

생각 이상으로 맛있게 먹은 스시다이와

솔직 리뷰였습니다!

(참고로 저희 6만원 나왔습니다..! 대식가라..ㅠ)

 


총 평

(개인평점:★☆~☆)

 

주관적으로 '맛있는 식당이다!'

정도의 회전초밥 식당이었습니다

 

회전초밥의 장점이 느껴지게끔

다양한 초밥을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대신 회전초밥의 단점인 퀄리티 차이가

있었습니다! 음식이 만들어진 시간 차이가

있다보니 접시마다 퀄리티 차이가 있었어요

 

다른 리뷰보면 가성비가 좋다고 하는데

평소 저렴한 초밥만 먹는 제게는 가성비는

평범한 수준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