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진한 국밥과 다양한 반찬이 맛있었던 신교령사골순대국 관평점 리뷰

by 사색남 2023. 5. 15.
반응형

신교령사골순대국 

다양한 반찬이 맛있었던 관평동 국밥집

[영업시간 : 11:00~23:00 (매주 일요일 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대전 관평동 신교령사골순대국은
정갈한 반찬과 국밥을 같이 먹었을 때

맛있었던 최근 첫 방문한 식당입니다 :)

 

단골인 카페 옆에 위치해 있는데

점심 시간에 항상 손님이 많아서

눈여겨 보다가 처음 방문해봤습니다!

 

주 메뉴는 순대국과 돼지국밥인 것 같고

저는 얼큰돼지국밥을 주문했어요!

 

★음식 소개★

솔직히 국밥은 평범했는데

저는 반찬들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하나하나 신선했고, 김치부터 어묵볶음까지

전부 제 취향이었습니다 ㅎㅎ

 

특이하게 김치류가 깍두기, 겉절이, 갓김치

세종류가 나왔고, 전부 맛있었어요!

 

요즘들어 특히 좋아하게 된 갓김치

 

반찬으로 나오는 순대!

저 양념이 버무러진 야채와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제가 좋아하는

달달한 어묶볶음!

 

제가 주문한 얼큰돼지국밥이에요~!

국밥 맛은 평범합니다!

특출나게 맛있지도, 그렇다고 맛없지도

않아요! 그냥 김치랑 국밥만 나왔다면

재방문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잡내없이 깔끔한 맛이고

국물은 얼큰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반찬 구성도 좋고

국밥이 무난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버섯과 부추도 들어가네요 :)

 

 

군더더기 깔끔했던 돼지국밥

 

잡내없이 깔끔한 국밥과 다양한 반찬과

함께 즐기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총 평

(개인평점:★☆)

 

지인들과 함께 처음 방문해 본 식당입니다

국밥이 깔끔했고, 다양한 반찬 구성이 좋았고

반찬 퀄리티들도 전부 좋았어요~!

 

함께 방문한 지인들마다 호불호는 갈렸어요!

그냥 국밥만 보면 평범해서 별로였다라는

지인이 있었고, 저처럼 반찬이 맛있어서 좋았다라는

의견도 있었던 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