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아산 철판닭갈비 맛집 후다닥닭갈비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5. 9.
반응형

후다닥닭갈비 

지나갈 때마다 손님이 많아서 방문해 본 닭갈비 맛집

[영업시간 : 16:00~23:00 (월요일 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후다닥닭갈비는 아산 용화동에 위치해있고

지나갈 때마다 손님이 많아서 가봐야지~했던

식당인데 이번에 처음 방문해봤습니다

외관은 깔끔해보이고

규모도 상당히 큰 식당입니다!

 

내부 굉장히 깔끔했고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저희가 첫 손님 같았어요~!

 

메뉴는 전형적인 닭갈비 메뉴에요ㅎㅎ

저희는 일반 닭갈비를 주문했어요!

 

음식 소개★

반찬은 심플하게 나왔는데요,

일단 식재료가 아주 신선하다는 느낌입니다!

 

식당에 방문하면 간혹 상추가 시들하거나

반찬이 흐물한 경우가 있잖아요?

이 집은 전부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후다닥닭갈비 2인분이에요!

양도 많지만, 안에 들어간

재료들이 신선해보이죠?ㅎㅎ

 

재료를 찍으면서도 오~ 신선한데?

라고 여자친구랑 계속 얘기했어요~!

 

사장님께서 중간중간 오셔서

체크해주시고, 다리살도 커팅

해주셔서 편했습니다~!

 

어느정도 익어갈 때쯤

추가한 쫄면사리도 나왔어요~!

저는 라면사리를 먹고싶었지만

여친님께서 쫄면을 ... ㅋㅋ

 

쫄깃하고 신선했던 닭고기입니다

 

야채도 신선했어요~! 

일단 제 느낌은 이 식당이

신선하다!라는 느낌이에요 ㅎㅎ

 

그리고 양념도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맛도 좋습니다

 

야채도 신선해서 계속 싸먹었어요!

 

닭갈비와 잘 어울렸던 쫄면 :)

 

아산에서 닭갈비를 거의 먹어보지

못했는데, 아주 좋은 퀄리티였어요!

 

기왕 먹은거 계란찜까지 먹어보자~

해서 주문했는데 역시 맛있었습니다!

 

다 먹을 때 쯤에 찍은 사진이라

지저분한데 볶음밥까지 부숴줬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아주 괜찮은 퀄리티의

닭갈비 집이었고, 아산에서 제일 맛있게

먹은 닭갈비 맛집 리뷰였습니다!

 


총 평

(평점 : ★☆)

 

양념도 맛있고, 닭고기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높았어요!

 

식당 굉장히 깔끔했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맛이라 닭갈비를 좋아한다면

분명 좋아할만한 식당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