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깔끔한 순대국 맛집 대전 담소소사골순대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5. 5.
반응형

담소소사골순대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 국밥 맛집

[영업시간 : 10:00~22:00 (20:3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오늘은 깔끔한 순대국과 정갈한

반찬이 맛있는, 담소소사골순대

대덕테크노밸리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담소소사골은 전국 체인점이고

예전 분당에서 거주할 때 자주 먹었던

식당인데, 대전에서는 정말 오랜만에

방문해봤습니다! 내부 깔끔했습니다~!

 

저 멀리 큰 솥단지가 보이시나요?

저기에서 육수를 계속 끓이고 있는데

뭔가 비주얼적으로 보기 좋았어요~!

 

순대국은 일품과 우순대국이 있는데

저는 '일품순대국(특)'을 주문했어요!

 

★음식 소개★

저는 담소소사골을 생각하면

정갈한 반찬, 맛있는 김치가

떠오를만큼 김치가 맛있어요!

 

반찬들도 자리마다 세팅되어 있어서

덜어먹기 편리했습니다~

 

일품순대국입니다

예전에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순대국

두 가지로 나뉘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일품으로 바뀐 것 같았어요!

일단 비주얼이 좋았어요ㅎㅎ

 

순대국 고기 잡내없이 깔끔했습니다

 

담백해서 국물과 잘 어울렸던 고기

 

순대도 식감이 좋았고

당면 순대가 아니었어요~!

안에 속재료가 실했습니다!

 

특 사이즈를 주문했다보니

건더기도 굉장히 많았어요!

 

제가 기억한대로 여전히 굉장히

깔끔한 순대국의 맛이었구요

국물도 녹진해서 한 끼 식사로 먹기에

굉장히 훌륭한 한 끼였습니다~

 


총 평

(평점 : ★☆)

 

정갈하고 깔끔한 순대국 식당을 찾으시면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구요!

김치 맛있고, 무난한 순대국을 먹기에

괜찮은 식당이라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제가 10년 전에 분당에서 애용하던 식당인데

아직까지 이렇게 다른 지역에서도 운영하는걸

보면, 객관적으로도 괜찮은 식당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