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청주 로컬맛집 정통옛날손짜장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5. 3.
반응형

정통옛날손짜장 

오창 증평 IC근처 수타면으로 만든 짜장면 맛집

[영업시간 : 10:30~21:00]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맛집/여행지를 소개하는 사색남입니다:)
오늘은 청주 오창 로컬 수타짜장면 맛집인

'정통옛날손짜장'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청주 오창읍을 지나가다가 정말 우연히

맛집인 것 같아서 무작정 들어간 식당입니다~

바래진 간판에 느낌이 팍 왔다는...저의 촉입니다ㅋㅋ

 

주차장이라고 하기 애매한데

가게 앞에 이렇게 공터가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가게 내부로 들어오면 전부 좌식이고

세월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였어요 ㅎㅎ

안쪽은 손님이 많아서 촬영을 못했습니다ㅠ

 

메뉴도 다양했는데요! 저와 지인은

짜장과 간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오창 지나가다가 맛집인 것 같아서

들어온거라 첫 방문이었는데, 리뷰를

보니 짜장보다는 짬뽕이 인기가 많은

식당인 것 같았어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 양파 그리고 춘장이에요!

 

★메인 음식 소개★

우선 지인분께서 주문한 일반 짜장면입니다~!
제가 먹은게 아니라서, 다 먹고 여쭤보니

우선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라고 하셨구요

클래식하게 맛있는 짜장면이라고 하셨어요~!

제가 주문한 간짜장의 면이에요~!

사진에서도 퀄리티 느껴지시나요?ㅎㅎ

주문하고 주방 쪽을 바라보니, 주방장님께서

직접 수타를 치시는 게 눈에 보였어요!!

바로 만든 면이라 기대만발이었습니다!

 

간짜장 소스를 덮은 영롱한 자태 :)

풍겨오는 향부터 굉장히 맛있는 짜장면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저는 고춧가루 많이 뿌려먹는걸 좋아해서

간짜장 위에 팍팍 뿌려줬어요~!!

그리고 중간에 어떤 손님이 짬뽕국물 추가를

요청하셨는데, 직전에 만든 짬뽕국물을 바로

폐기하셨다는 내용을 들었는데 음식 재사용은

확실히 없는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 입 먹는 순간부터 맛있다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간짜장이었어요!

달달하고 풍미있고 불향 그윽한 맛이고

주방장님의 내공이 담긴 맛이었습니다~!

혹시 다음에 오창 갈 일 있으면, 재방문

하고 싶은 식당 리뷰였습니다~!


총 평

(평점 : ★☆)

 

주문하는 즉시 주방장님이 직접 수타면을

만들어주는 중식 맛집이었습니다

 

짜장면과 간짜장 모두 감칠맛 나게 맛있었고

면이 굉장히 찰지고 맛있었어요!

 

다른 리뷰를 보니 짜장보다는 짬뽕과 탕수육이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 번에는 꼭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을 정도의 괜찮은 수준의 식당이었어요!

 

오래된 인테리어와 좌식 테이블이 싫으시다면 비추이고,

그런거 상관없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