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매력적인 순대스테이크 맛집 '순대실록 대학로본점' 리뷰

by 사색남 2023. 4. 28.
반응형

순대실록 

순대스테이크 포함 모든 메뉴가 맛있었던 '찐맛집'

[영업시간 : 09:00~23:30 (23:00 라스트오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지난주 서울 나들이 갔을 때, 정말 맛있는

순대 맛집을 찾았습니다~! 

'순대실록_대학로본점'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ㅎㅎ

지인이 추천해주고, 인터넷 검색했을 때

굉장히 평도 좋았기에 기대가 컸던 맛집이에요!

입구부터 넓고 쾌적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내부 굉장히 쾌적하고 넓죠?

토요일 점심 시간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손님이 적어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특징은

직원분들 모두가 친절하셨어요!

 

★메뉴 소개

저희는 둘이 방문해서

전통 순댓국, 얼큰곱창순댓국

그리고 순대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셀프바에 부추, 양파, 고추, 깍두기 등

반찬들이 있었고, 전부 굉장히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깔끔했던 기본 반찬

 

쌈장도 그냥 쌈장이 아니라 들깨가루를

섞어만든 쌈장이었어요!

 

순댓국이 나왔습니다!

원래 전통순댓국은 뽀얀 국물인데

청양다데기를 추가하는 바람에 

사진으로 구분이 잘 안되네요 ㅠ

맛만 잘 설명하겠습니다...

 

일단 굉장히 맛있어요!

얼큰곱창순댓국은 알싸한 맛이 강하고

전통순댓국은 국물이 더 진한 맛입니다

 

머릿고기도 잡내 전혀없었고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순댓국 TOP3안에

무조건 꼽히는 맛입니다

 

얼큰곱창순댓국에 들어가는

곱창도 양이 많고 맛있습니다!

그냥 다 맛있어요 ㅋㅋ

 

정말 기대했던 순대스테이크에요!

과연 맛있을까? 라는 의구심이 들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담백하면서 고기 맛도

잘 느껴지고, 고소하면서도 껍질이 탱탱해서

식감까지 좋았던 맛이었어요!

 

소스와도 굉장히 잘 어울렸던 순대스테이크

 

안에 다진 고기와 견과류 등이

들어갔다는데 이거 만드신 분

상드리고 싶네요...허허...

 

혹시 대학로 근처 방문하신다면

순대실록 강추드립니다~!


총 평

(평점 : )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던 맛집입니다!

순댓국 국물 깊고 진해서 맛있었고,

건더기도 많고 잡내 전혀 없었어요~

 

순대스테이크도 식감 탱탱하면서

속은 꽉차있어서 맛있었고, 제가

기대했던 이상의 맛이었습니다!

 

식당 굉장히 청결+깔끔했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흠 잡을 곳 없는

식당이었던 것 같아요!

(추천 메뉴 : 전통순댓국, 순대스테이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