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천안 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 상무초밥 신불당점

by 사색남 2023. 4. 24.
반응형

상무초밥_신불당점  

깔끔하고 가성비 좋았던 초밥 맛집 솔직 리뷰

[영업시간 : 11:00~22:40 (휴무 없음)]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최근에 친구들과 천안 불당동에 있는

상무초밥에 다녀왔습니다~ 첫 방문이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솔직 후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불당동 상무초밥은 핫플레이스인

천안시청 맞은편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식당에 입장해보니 굉장히 깔끔했고,

손님도 꽤 많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인데요

4명이서 엄청나게 주문했습니다 ㅋㅋ

친구들이 전부 대식가이기도 하고

오랜만의 계모임이라 먹고싶은거 다 주문했어요

 

음식 소개

우선 기본찬입니다~! 

특별한 건 없고, 자리마다 덜어먹을 수 있게

세팅이 되어 있어요!

 

깔끔했던 계란찜과 장국

 

반찬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백김치에요!

백김치가 초밥과도 굉장히 잘 어울렸고

중간중간 느끼함을 잡아줘서 정말 좋았습니다

 

세트를 주문하면 맛보기로 나오는 모밀소바입니다

 

 

특별하진 않았지만 깔끔했던 모밀소바

 

주문했던 초밥 세트 세 종류입니다

새우, 장어+소고기, 연어초밥이에요~!

세가지 전부 맛이 좋았는데, 특히 새우와

연어초밥이 맛있었어요!

 

원래 초밥먹으러 가면 새우초밥은 후순위인데

여기 새우초밥은 실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생각 외로 맛이 좋았던 새우초밥

 

연어도 생연어 초밥과 타다끼가 같이 나와서

다채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소고기 초밥도 맛있었지만

그래도 연어나 새우 초밥이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었어요!

 

초밥은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새우튀김도 큼지막하니 맛있었어요 :)

 

초밥보다 더 맛있었던 활어회(대)

숙성이 굉장히 잘되서 그런지 

비린내없이 담백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초밥에 비하면 가성비는 떨어지지만

정말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일반 횟집에서 먹는 것보다 맛있습니다

 

초밥 뿐만아니라 앞으로 회가 먹고싶을 때

상무초밥에 방문할 것 같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총 평

(평점 : ☆)

 

건물 지하에 주차 굉장히 편리했고

가게 내부 깔끔했습니다

 

초밥, 활어회, 새우튀김 모두 깔끔하고

상당히 준수한 수준의 퀄리티였어요!

 

식사 대용으로는 초밥을 추천드리고

가볍게 반주를 즐기고 싶다면 활어회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