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았던 수제버거 '프랭크버거'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4. 23.
반응형

프랭크버거 

패티와 빵 모두 맛있었던 수제버거 솔직 리뷰 

[영업시간 : 11:00~21:00]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프랭크버거가 맛과 가성비 둘 다 잡은

햄버거라고 지인에게 들어서 이번에 처음으로

대전 관평점에 방문해봤습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았지만 청결했고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아 보였어요~!

 

저희 일행은 기본 프랭크버거와

치즈, 치킨버거 세트를 주문했어요 :)

 

음료는 퇴식대에 비치되어 있어

제로 펩시로 가져왔습니다 ㅎㅎ

제로는 자존심이니까요..

 

 

메뉴 소개

저희가 주문한 버거가 나왔습니다!

처음 딱 봤을 때부터 맛있겠다라는

생각이 드는 비주얼이었어요~

 

일단 맛을 좀 표현해보자면

햄버의 번이 굉장히 맛있었어요!

번은 저 빵 부분을 말씀드리는건데

일반 햄버거 빵보다 덜 퍽퍽하고

폭신함은 좀 더 강한 맛?

 

그리고 저는 L사이즈를 주문했는데

맥도날드가면 L는 햄버거 사이즈는

동일한데 음료와 감튀만 더 나오잖아요?

프랭크버거는 버거 사이즈가 달라요!

 

빵 부분이 맛있다고 말씀드렸는데

패티도 엄청 맛있습니다

제가 한 입 베어물고 '어? 육즙이 나오네?'

라고 지인들에게 얘기할 만큼 패티 퀄리티가

상당히 좋았어요!

 

안에 어떤 재료가 들었나 까봤는데

기본 버거라서 단촐해보이지만

맛은 결코 단촐하지 않았어요~! 

 

확실한 건 제 입맛에는 롯데리아나

비슷한 종류의 체인점보다는 맛있는

행버거였어요! 버거킹은 고민좀.. ㅎㅎ

사진 보시면 빵도 폭신해보이죠?

 

이건 치즈버거입니다

기본 프랭크버거보다 +500원 더 비싼데

치즈만 딱 한장 더 들어가는 것 같아요!

베이스는 똑같으니 토핑하나 추가한다고 

생각하고 주문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치킨버거를 먹은 지인은 

치킨버거는 '비추'라고 말씀하셨어요 ㅋㅋ

 

그리고 감자튀김도 맛있었어요!

저희가 매장에서 방문해서 갓 나온

음식을 먹은거라서 좀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은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객관적으로 맛을 평가하고자 항상

같이 먹는 지인들에게 물어보는데

지인들도 다 맛있다고 하네요~!

 

사이드로 감자튀김 대신 주문한 치킨텐더

이것도 갓 튀겨나온 거라 맛있었어요!

하지만 양이 적으니 감자튀김을 추천드려요! ㅎㅎ

전반적으로 맛있게 먹은 솔직 리뷰였습니다~ 

 


 

 

총 평

     (평점 : ★★☆ )

 

 

 

 

햄버거의 패티와 빵 모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감자튀김도 바삭하고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 맛이었고

전반적으로 재료가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패티는 육즙이 흘러나올 정도로 퀄리티가 좋았고

빵도 굉장히 폭신한 게 강점인 것 같습니다

 

기본 프랭크버거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으니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