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청호 송어비빔회 식당 '낙원식당'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4. 20.
반응형

낙원식당 

현지인이 추천해 준 대청호 송어비빔회 식당

[영업시간 : 11:00~21:00]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외관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오늘은 지인 추천으로 최근 방문한

대청호 송어비빔회 식당을 포스팅해봅니다!

 

내부

외관 그리고 내부는 노포 느낌의 식당이었고

나름 정감 있었지만 깔끔해보이진 않았어요!

(여기서 일단 반신반의했어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메뉴판에는 없었지만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1인당 20,000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김치양념게장

김치와 양념게장입니다~

깔끔한 맛이었어요

 

도토리묵버섯볶음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의 밑반찬

 

감자볶음샐러드

대청호에는 이런 깔끔한 반찬을 내어주는

식당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콩가루소스

송어비빔회에 빠질 수 없는 콩가루와

송어회를 즐길 수 있는 소스도 나왔습니다

 

담백한송어회

메인 음식 송어회 

송어 나오자마자 함께 방문한

지인들 입에서 탄성이 나왔어요 ㅎㅎ

비주얼 좋습니다

 

송어회세부사진

저는 연어를 아주 좋아해서 그런지

송어회도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

 

야채

송어회가 나오고, 같이 비벼먹는

신선한 야채도 함께 나왔습니다

 

송어회한점

먼저, 송어만 따로 간장소스에 찍어 먹어줍니다

 

송어비빔밥

그리고 이렇게 야채와 콩가루와 

초고추장 그리고 송어회를 넣고

쉑깃해주면 맛있는 회덮밥이에요! ㅎㅎ

 

매운탕

세트로 주문했기 때문에 마무리로

매운탕까지 먹을 수가 있습니다~!

 

전체사진

송어회를 자주 먹어보지 못해서

새로운 경험이었고,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의 식당이었습니다~!

한가지 단점을 꼽자면, 노포식당이라서

그렇게 느꼈는지 모르겠지만 중간중간

청결하지 못한 부분이 보였어요!

 


총 평 

(평점 : ☆~☆)

 

담백한 송어회와 다양한 구성의 밑반찬이

좋았던 낙원식당 리뷰였습니다.

 

맛으로만 평가해보면, 맛있는 수준이라는

생각이 드는 식당이었습니다!

 

맛 이외에 아쉬웠던 부분은 송어를 보관하는

수족관이 오래되서 그런지 몰라도 깔끔해보이지

않았어요! 그리고 건물 밖이긴 하지만 꽃 주변에

날파리가 많아서 혹시 조리하는데 들어가진 않나?

라는 조바심도 들었습니다.

 

지인이 금호송어장도 추천해줬는데, 대청호에서

송어회 드시고 싶다면 낙원식당과 금호송어장 

검색해보시고 찾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 금호송어장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