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다양한 토핑의 카레 맛집 '아비꼬 불당점'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4. 17.
반응형

아비꼬_불당점 

다양한 토핑 선택과
맵기 조절이 가능한 카레 맛집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지난주 천안에 방문했다가
우연히 아비꼬를 발견해서
오랜만에 방문해봤습니다!
 

규모는 크지 않았지만, 굉장히 깔끔했어요~!
 

테이블마다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 PC가 비치되어 있었고
예전처럼 다양한 토핑 추가가
가능했어요~! 
친구들과 넷이 방문해서 엄청
주문했는데 간략하게 올려봅니다:)
 

쉬림프 세트_17,500원 입니다.
어후... 친구들과의 계모임이라서
생각 없이 주문했는데, 지금 보니 가격이
많이 비싸네요 ㅠ
그래도 일단 구성은 훌륭했어요!
 

크기와 퀄리티가 괜찮은 새우튀김 두 마리와
또 카레 안에도 큼지막한 칵테일 새우가
꽤 많이 들어있었어요!
 

새우튀김이 꽤 실하죠? ㅎㅎ
혹시 아비꼬를 안 드셔보셨다면
녹진하면서 약간의 매콤함이 있는
카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함바그크림카레파스타에요!
가격은 10,700원 정도로 기억하는데
맛은 평범했어요! 카레를 밥이 아닌
파스타 면에 먹는 게 신선했습니다 ㅎㅎ
 

파스타에 토핑 되어 있는 함박스테이크!
 

처음 접해봐서 신기했던 카레 파스타
 

이건 포크세트입니다
돼지고기 카레에 돈까스 토핑이
올라가 있고요!
카레 맛은 다 똑같은데 토핑만 달라요!
 

돈까스, 새우튀김, 함박 모두
아주 뛰어나진 않지만 무난하게
맛있는 토핑이라 좋았습니다 ㅎㅎ
 

비프하야시라이스입니다
하이라이스라고 이해했는데
이것도 맛이 괜찮았어요!
 

사이드로 주문한 치킨과 소시지입니다!
포스팅하다가 이제야 기억이 났는데,
개인적으로는 돈까스와 새우튀김보다
치킨과 소시지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도 기본 카레 + 치킨 or 소시지
토핑으로 주문했던 게 이제 기억이 나네요 ㅎㅎ
 

추가 주문한 소시지와 치즈코로케입니다
저 치즈코로케도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토핑 중에서 주관적으로 맛있었던
소시지와 치킨! 추천드립니다
 

남자 넷이 방문해서 엄청 먹었죠? ㅋㅋ
친구가 카레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던
아비꼬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총 평

[평점 : ★☆]

 

아비꼬는 카레 전문점이고 체인점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카레를, 다양한 토핑과

맵기 조절을 통해 개인 기호에 맞게

카레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급진 카레 맛을 느낄 수 있었고,

대학교 재학 중에는 엄청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방문했던 맛집입니다~!

 

여러 가지 세트 메뉴가 있는데, 기본 카레에 좋아하는 

사이드 토핑을 추가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