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50년 전통의 중식 맛집 영화반점

by 사색남 2023. 4. 19.
반응형

영화반점 

신탄진 먹자골목에 위치한 50년 전통의 중식 맛집

[영업시간 : 11:00~20:00 (일요일 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외관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오늘 포스팅하는 영화반점은 신탄진에서
50년간 3대째 운영된 노포 중식 맛집입니다~!
저도 최근에 지인 통해 알게되서
처음 방문하게 된 식당입니다! ㅎㅎ
 

영화반점-내부

영화반점 근처를 수차례 지나다녔지만
외관이 허름해서 인식조차 못했던 곳인데
평일 점심부터 웨이팅이 있었어요!
대략 10분정도 기다리다가 입장했는데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인기가 엄청 많았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단촐했고, 가격은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인이 여기는 간짜장보다는 짜장면이 맛있다고 해서,
짜장면과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

양파와 단무지 그리고 춘장이 기본찬이에요
 

탕수육

주문한 메인 메뉴

먼저 '탕수육 중'이 나왔어요!
특이하게 탕수육 위에 감자튀김이 올라가있는데
노포 중식집인데 감자튀김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근데 생각 외로 감자튀김이 탕수육 소스와 잘 어울렸어요!
 

감자튀김

달달한 탕수육 소스와 궁합이 
괜찮았던 감자튀김
 

탕수육한점

그리고 탕수육이 제 생각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굉장히 클래식한 스타일의 일반 탕수육인데,
담백하고 촉촉한 탕수육이 었어요!
어렸을 때 정말 맛있는 중국음식점에서 
팔던 탕수육 맛이었습니다 ㅎㅎ
 

탕수육단면

담백하고 맛있었던 클래식한 탕수육
 

짜장면

역시 클래식하지만 맛있었던 '짜장면'
먹으면서도 '뭐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극적이거나 특색이 있진 않지만
정말 어렸을 때 동네 맛있는 중국집에서
먹던 짜장면 맛이었어요
 

짜장면세부사진

이 곳을 추천해 준 지인께서도
어렸을 때 동네 중식집에서 느낄 수 있었던
맛있는 향이 나서 종종 온다고 하셨는데
100% 공감은 안됐지만, 그래도 무슨 느낌인지
알 것 같은 맛이었어요 ㅎㅎ
클래식한 중식 맛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총 평

(평점 : ☆)

 

엄청 특별하고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노포에서 클래식한 짜장면과 탕수육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는 생각입니다

 

전반적으로 음식 맛이 정갈하고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느끼함은 적었어요!

 

평일 점심에도 웨이팅이 상당히 많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