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시래기명태조림 맛집 '어촌길'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4. 14.
반응형

어촌길

정갈하고 감칠맛 나는
시래기명태조림 맛집
 

※ 영업시간 : 11:00~22:00 (일요일 휴무)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이번주 처음 방문해봤다가 홀딱 반한
관평동 명태조림 맛집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식당명은 '어촌길'입니다

외관 촬영을 못해서 내관만 올려봅니다~!
규모가 상당히 컸고, 내부 굉장히 깔끔했어요!
 

저희 일행은 점심특선으로
시래기명태조림을 주문했습니다
 

물부터 정성이 들어간 끓이 차였어요~
 

계란찜부터 주시는데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ㅎㅎ
계란찜 먹는 순간 '맛집이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일단 어촌길은 밑반찬부터 아주 정갈하고
감칠맛나게 맛있었어요! 한식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흑...나물과 미역국 사진이 흔들렸네요 ㅠㅠ

반찬 전부 정갈해보이죠? ㅎㅎ
 

마지막으로 명태조림과 함께 먹는
김도 주시는데, 아주 잘어울렸어요!
 

시래기명태조림입니다!
저는 생선조림을 싫어하진 않지만
애써 돈주고 사먹지 않는 편인데
제 입맛에도 아주 맛있었어요!
 

이렇게 김에 시레기 올리고 명태 올려서
싸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생선 조림이 이렇게 맛있었나요 ㅠ 
명태와 시레기 뿐만 아니라 촬영한
무조림도 진짜 맛있었어요 :)
 

해당 사진은 어촌길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이미지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시래기명태조림에 
위에 업체 사진처럼 낙지 등 토핑 추가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촌길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색남 총평

[평점 : ★★★★☆]
 

☞ 식당 굉장히 깔끔했어요
☞ 직원분 친절하셨습니다
☞ 시래기명태조림 감칠맛 좋았어요!
☞ 시래기+무조림 전부 맛있었어요
☞ 지인이 있다면 추천하고 싶은 식당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