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3년 연속 미슐랭 선정된 종각역 맛집 '우육면관 청계천점'

by 사색남 2023. 4. 9.
반응형

우육면관 청계천점

녹진한 국물과 건더기가 
맛있었던 우육면 리뷰

[영업시간 : 11:00~20:00]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오늘은 최근 서울 종각역에 방문했다가
지인 추천으로 방문했던 우육면관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평일 11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2층으로 테이블
배정받았어요! 1층은 이미 만석이었고
2층도 순식간에 손님으로 꽉 찼습니다!
 

계단에서 보이는 미쉐린 가이드 선정됐다는
증명서 같은 것도 보이더라구요 기대기대 ㅋㅋ
 

저는 '우육면특'을 주문했어요~!
고기가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ㅎㅎ
 

테이블에 세팅되어있는 반찬과 소스
김치같은 것도 맛있었고, 고추기름도
국물에 섞으니 매콤하게 맛있었어요 :)
 

밥과 고수는 따로 비치되어 있어서
셀프로 가져와서 먹었어요~!
 

우육면특이 정말 5분도 안되서 나왔어요!
일단 비주얼이 완전 맛있어 보이죠? ㅎㅎ
 

비주얼도 훌륭하고 휙휙 저어보면 
고기도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이건 차돌양지 같은데 맛있습니다
 

깔끔해보이죠? ㅎㅎ
 

반숙란도 들어있구요
 

청경채, 고기, 면을 함께 먹어보니
오오~! 맛잇는데?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특히 우육면의 국물이 저한테는
낯선 음식인데도 거부감 없이 
맛있더라구요!
 

우육면특이 확실히 건더기가 많아서
저는 재방문하면 또 '특'을 주문할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양도 많고 맛도 좋은 맛집이라는
생각입니다! 추천드려요 :)

 


총 평

(개인평점:★★★★☆)
 
음식의 완성도와 퀄리티가 높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맛이었어요!
 
우육면이란 음식이 낯선 저에게도
굉장히 맛있었던 맛집이었습니다
 
국물도 깊고 고기도 잡내 전혀없이
맛있어서 좋았어요!
 
종각이나 종로쪽 그리고 광화문쪽
방문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