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롯데리아 한정판매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먹어봤습니다

by 사색남 2023. 4. 8.
반응형

롯데리아

전주비빔 라이스버거와

이거저거 내돈내산 리뷰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맛집♣여행 블로거 사색남입니다

정말 정말 오랜만에 롯데리아에 방문해서

한정 판매인 '전주비빔 라이스버거'를 포함해서

이거저거 먹어본 솔직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원래는 최애 메뉴인 한우불고기 버거를

먹으려고 했으나, 이 광고를 보고 

맛집 블로거로서 참을 수가 없었어요

일단 오늘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

 

전주비빔 라이스버거입니다

일단 포장도 금색에 고급지고

굉장히 따끈따근하게 나왔어요

 

구성은 양념밥과 계란후라이 야채와

패티 그리고 고추장 소스에요!

모양 잡기 쉽지않아 사진도 엉망이네요 ㅋㅋ

 

일단 맛은 흠흠... 제 입맛엔 쏘쏘였어요

밥과 패티와 소스가 조화롭지 못한 맛?

양념된 밥도 무슨 맛인지 모르겠고

패티도 차라리 불고기 향이 강했다면 

좋았을텐데 ... 아쉬웠어요 ㅠ

 

약간 인위적인 향이 강하고

한식도 아니고 양식도 아닌

애매하고 어중간한 맛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단점! 먹기가 불편했어요

패티를 둘러싼 저 밥이 먹을 때마다 흐트러져서

손에 묻고 난리도 아닙니다 ㅋㅋ

아무튼 결론적으론 별로였어요

 

감자튀김도 묘하게 별로에요

무슨 차이지 ;;

동생이 먹었던 더블클래식버거

동생 피셜로는 이것도 별로였다는...

 

추가 주문한 치킨 1조각

심지어 이것도 별로였어요 ㅋㅋ

포스팅하고는 있지만 죄송한 마음이네요

그냥 한우불고기버거 주문할 걸 

버거킹 갈걸 하고 후회했어요 ㅋㅋ

 

사이드로 주문한 시나몬 꽈배기

저는 이게 개인적으로는 맛이 가장

괜찮았어요! 따끈따근한데 바삭거리고

시나몬 가루가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이상 상처뿐인 리뷰 마치겠습니다 ㅋㅋ

 


총 평

(개인평점 : ★★☆☆☆)

 

전주비빔 라이스버거는

전체적으로 재료와 소스가

조화롭지 못한 맛이었어요

 

빵 대신 밥이 들어가는데

밥이 패티를 잡아주지 못해서

먹는데 많이 불편했습니다

 

봉구X 밥버거가 훨신 나은 

선택지라는 생각이듭니다

 

한우불고기버거나 핫크리스피버거를

먹을걸하고 후회도 약간 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