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신탄진 골목에 있는 골목곱창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3. 3. 29.
반응형

골목곱창

신탄진 먹자골목에서

한적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신탄진 골목곱창은 양념곱창과 막창구이 

식당이고, 식당 이름대로 신탄진 먹자골목

구석에 있어서 찾기 힘든 식당이에요 ㅎㅎ

 

여긴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조용하게 술안주 먹기 좋은 장소에요~!

저는 종종 방문하는 식당입니다:)

친구네 집이 근처라 가끔 오는데

항상 불막창을 먹었어요! 별로 안매워요

초벌해서 나오는 곱창이 준비되기 전

먼저 만둣국이 나와요! 맛은 완전 기성품 느낌 ㅎㅎ

근데 나쁘지 않아요

 

맛집 블로그를 오래 운영하다보니 반찬 딱 보면

이거 대부분 기성품인데?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양념된 상추와 깻잎도 나오구요~!

 

마늘과 고추 그리고 양념이 나와요

 

이건 추가 주문한 계란찜인데 맛있어서

방문할 때마다 꼭 주문합니다 ㅎㅎ

 

주문한 2인분 불막창이에요!

저는 가성비도 괜찮다고 생각하고

무엇보다 이 구성이 좋아서 찾곤해요!

 

술을 거의 안먹지만 그래도 가끔 이 식당에서

마시곤 하는데 안주로도 딱이에요~!

 

떡이나 버섯 같은 사이드 반찬들은 

사장님께서 바로바로 추가해주셔요

 

달달하고 불향이 베어있는 불막창

 

내장류가 몸에 안좋은 걸 알지만...끊을 수가 없어요...후

 

불막창을 마요네즈 소스에 살짝 찍어서

고추올려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껄껄

 

라면으로 마무리 해주면 깔끔하게 식사 끝!

 


총 평

(개인평점 : ★☆ ~ ☆) 

 

조용하게 술안주 먹기에 좋은 곳이라서

이따금 방문하는 로컬 식당이에요

 

맛집이라고 표현하기에는 애매하지만

제 입맛에는 아주 괜찮은 식당입니다

 

조용하게 이야기하면서 곱창과 막창 안주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