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가성비 식당은 이 곳 '프리미엄 직원식당' 재방문 후기

by 사색남 2023. 3. 28.
반응형

프리미엄 직원식당

1호점(관평점)

재방문 리뷰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한 번 포스팅했던

프리미엄 직원식당 재방문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프리미엄 직원식당은 제가 생각하는 대전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식당 중 하나에요!

가격은 1인당 7,000원입니다!

 

평일에만 운영하는 식당인데 

정말 항상 손님이 이렇게 많아요!

대신 회전율이 빨라서 대기가 길진 않습니다

 

7,000원의 가격임에도 뷔페식인 점과

음식 퀄리티가 정말 높다는 게 큰 강점인 식당이에요!

밥도 흑미밥!

 

김치도 직접 담근 김치 같구요!

 

양배추 샐러드는 고정으로 매 번 나옵니다

 

콩나물 무침도 짭짤 고소하니 맛있었구요

 

탈모에 좋다는 검은콩과 아몬드 ㅎㅎ

반찬 정말 많이 나오죠?

 

이건 파스타처럼 생겼지만 해물 짬뽕입니다

음식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탕수 만두인데 사진으로도 퀄리티 가늠되시나요?

음식이 떨어지기 전에 중간중간에 직원분들께서

바로바로 교체도 해주십니다~ㅎㅎ

 

또 이날의 다른 메인메뉴인 석갈비!

벌써 반찬이 몇 개 나온건가요?

탕수만두가 메인이 아니라 석갈비가 메인입니다

 

마지막으로 우거지된장국까지!

 

음식을 다 받고 테이블에 착석하면

왜 프리미엄 식당인지 알 수 있어요!

굉장히 깔끔하고, 자리마다 세팅된

저 끓인 물 보이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디테일함에서 많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음식 종류가 많아서 한 접시에 담기가 힘들어요 ㅎㅎ

제가 생각하는 대전 최고 가성비 식당이었습니다~

평일에만 운영하는 식당이라 타지에서는 드시기

힘들 것 같고, 유명해져서 체인점이 4호점까지 

생겼더라구요~ 추천드려요!

 


총 평

(개인평점:★★★★★)

 

요즘 어디가서도 느낄 수 없는 갓성비 식당

1인당 7,000원에 퀄리티 높은 음식을 뷔페식으로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 :)

 

메뉴는 항상 날마다 바뀌고, 평일에만 운영하니

시간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인기가 많아져서 약간의 대기가 있을 수 있고

(항상 있다고 봐야겠네요 ㅎㅎ)

대신 회전율이 좋아 오래 걸리진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