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천안 빕스 프리미어 천안펜타포트점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3. 27.
반응형

빕스 프리미어

음식 퀄리티와 분위기가

좋았던 오랜만에 빕스 후기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대학생 때 한창 많이 갔었던 빕스가

천안에 다시 생겼다고 해서

아주 오랜만에 방문해봤습니다~!

빕스 프리미어 매장 입구입니다.

CGV 안쪽에 위치하고 있고, 

네시 반에 방문했는데도 대기가 있었어요

사전에 예약하시거나 현장 예약 걸어두시고

쇼핑하다가 드시길 추천드려요!

 

제가 갔을 때는 

딸기퍼레이드 기간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딸기로 된 메뉴가 

많이 있었어요!!

일단! 손님이 아주 많죠?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아주 깔끔하고

호텔 레스토랑처럼 고급진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샐러드바(1인 45,900원)만 주문하고

바로 음식을 가지러 갔어요~! ㅎㅎ

 

음식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좋았어요

재료가 굉장히 신선하다는 느낌이 들었고

음식도 하나하나 정갈했어요

물론! 별로인 음식도 있었지만...

 

빕스의 국룰인 훈제연어죠? 

확실히 비린내 없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어라 그런지 음식 종류도

다른 빕스보다 많은 것 같았어요

 

빕스 프리미어에 메리트라는 홍게인데

수율도 적고, 차가우니 살짝 비린내가 났어요

차라리 메뉴에서 없애는게 나을지도...

 

바베큐 요리에 자주 나오는 풀드포크!

퀄리티가 좋아서 놀랐어요! ㅎㅎ

빵에 싸먹으니 정말 바베큐플래터 전문점에서

먹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 중 하나인

볼케이노 갈릭 슈림프

양념도 맛있고 새우도 싱싱하고 

탱글탱글 했어요

 

등갈비는 퍽퍽했어요! 개인적으론 별로였어요!

벌써 별로라고 말씀드린 음식이 많은데

사실 맛있는게 훨씬 더 많았습니다

 

파스타는 세 종류가 나오는데 

전부 아주 괜찮았어요!

파스타 전문점 퀄리티입니다

확실히 빕스가 더 맛있어졌어요

이것도 새우가 들어간 누들 요리인데

확실히 퀄리티 좋은 음식이 많았어요~!

 

따뜻해서 맛있었던 해물요리

 

사진에 다 담지 못했지만 

치킨, 게 찜 등 다양했던 요리들

 

빕스 프리미어의 가장 큰 메리트인 와인 무제한!

 

와인이랑 칵테일이 여러 종류가 진열되어 있는데

음주를 곁들인다면 확실히 아주아주 메리트가 있습니다!!

전 운전때문에 못먹었지만 ㅠㅠ

많은 분들이 와인과 함께 음식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아까 딸기퍼레이드 기간이라고 말씀드렸죠?

그래서 그런지 딸기 디저트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케이크 시트도 부드럽고 위에 올라간 딸기도

하나같이 다 싱싱했어요!

케이크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조금 오버해서 투썸 케이크 수준 정도?

 

피자도 종류는 적었지만 굉장히 퀄리티가 좋았어요~!

 


총 평

(개인평점:★☆)

 

 

기대없이 방문해서인지 생각보다 

퀄리티가 훨씬 더 좋았습니다

 

예전에 방문했던 일반 빕스보다 음식

종류도 많고, 퀄리티도 높았어요!

 

몇몇 음식(홍게 등)은 상당히 별로였지만

파스타, 피자 등 전반적으로 전문음식점

못지 않은 퀄리티어서 좋았어요!

 

와인을 좋아한다면 확실히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