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브런치 맛집 비래키키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3. 20.
반응형

비래키키

인스타 감성 물씬
브런치 맛집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대전이 고향인 완전 현지인 형님이
브런치 맛집이라고 소개한 비래키키에
방문해봤습니다~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내부 굉장히
깔끔하고 넓었어요! 손님이 없나 싶었는데
전부 예약석으로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신기했던게 이건...수영장같은데...아니겠죠?ㅋㅋ
 

여기 돈까스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돈까스 하나 주문하고, 봉골레파스타,
베이컨목살필라프, 스테이크김치필라프,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했어요:)
 

일단 기본찬은 피클이 나옵니다
다섯명 방문했는데 하나 주셔서
더 달라고 했습니다 ..흠흠...
 

봉골레오일파스타에요!
호...비주얼도 좋고..먹어보니 
맛도 좋았어요!
 

형님이 오일파스타를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아주 맛있다고 극찬하셨습니다 ㅎㅎ
 

스테이크 김치 필라프
이건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안에 들어간 스테이크가 퀄리티가 좋고,
느끼하지 않아서 끝까지 맛있었어요
 

주문한 메뉴 다섯개 중 이게 
제 입맛에 두번째로 맛있었어요!
1등은 마지막에 작성할게요 ㅎㅎ
 

형님이 극찬한 돈까스입니다
두툼하고 바삭해보이는 게 
역시 맛있어 보였어요~!
 

썰어놓고 먹어보니 이것도 다들 맛있다는
분위기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 수준이
좋아서 인기있는 맛집이라고 소문난 거 같아요!
 

소스가 자극적으로 보이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약간 달달한
데리야끼 소스 느낌이 나요!
 

베이컨 목살 필라프입니다!
Best 메뉴 중 하나라는데 
이것도 맛있지만 저는 김치 필라프가
살짝 더 맛있었어요! 저는 한식파라서...
감안해서 참고 부탁드려요 ㅎㅎ
 

다섯개 메뉴 중 제 입맛에
가장 맛있었던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일단 우리가 흔히 접하는 고르곤졸라 피자보다
두께가 2배 정도 두꺼운 것 같고 정말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심지어 저 끄트머리 빵 부분까지...
살면서 먹어본 고르곤졸라 피자 손가락 안에 
드는 맛이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 엣지 부분은 페스츄리라서 
굉장히 바삭했고, 함께 나오는 소스는 
꿀로 만든 소스 같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아서
만족스러웠던 식당이었어요!
다만, 예약석이 많았고 그 예약석에 음식이
먼저 나온지라 40분정도 기다렸는데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예약 추천드립니다

 


총 평

(개인평점:★★★★☆)

 
■ 전체적으로 음식 퀄리티 좋음
■ 고르곤졸라 피자, 김치 필라프 추천
■ 분위기 좋아서 외식으로 좋을 것 같음
■ 예약하면 편하게 식사 가능
■ 주차 편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