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아산터미널 뒷고기 맛집 '김해본가뒷고기' 솔직 리뷰

by 사색남 2023. 3. 12.
반응형

김해본가뒷고기 온양1호점

내돈내산 리뷰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뒷고기+고사리 조합이 좋았던 맛집 리뷰입니다
 

어제 아산터미널 앞에 위치한
김해뒷고기 집에 방문했어요!
 

금요일 다섯시쯤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많았습니다

두명이 방문해서 뒷고기 모듬
3인분과 비빔국수 주문했어요!
 

일단 반찬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이었어요~
 

고기와 같이 구워먹은 콩나물과 마늘
 

김치는 그냥 판매용 김치같고
상추는 살짝 시들해서 별로였어요!(많이!)
 

사실 여자친구가 강추해서 왔는데
이 고사리를 같이 구워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뒷고기 모듬 2인분이 나왔습니다
앞에 3인분이라고 적었는데 
1인분은 나중에 추가했어요!
 

일단 사진보면 느껴지는 고기 퀄리티
뒷고기 퀄리티가 좋습니다!
 

열심히 불판에 고기 올려줬습니다 ㅎㅎ
 

노릿하게 익어가는 뒷고기와
기대되는 고사리 구이
 

다 익은 뒷고기입니다!
두툼해서 식감이 아주 탱탱하고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부위 명칭은 잘 모르는데 평소
뒷고기를 자주 접해보지 않아서 그런지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여자친구가 지도해준대로
뒷고기+고사리+콩나물+양파+마늘까지
올려먹어봤습니다 ㅋㅋ
 

상추가 살짝 시들해서 별로였지만
구운 고사리가 생각보다 더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조합이 좋다는 생각입니다!
 

고기만 먹기 아쉬워 주문한 비빔국수
 

비빔국수는 양이 많고
MSG맛이 느껴지지 않는 맛이었지만
제 입맛에는 SoSo 였어요!

 


총 평

(개인평점:★★★☆☆)

 
■ 뒷고기 퀄리티 좋음
■ 구운 고사리가 굉장히 잘 어울림
■ 전반적으로 맛있게 먹음
■ 상추 살짝 시들했고, 김치가 별로였음
■ 사장님 살짝 불친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