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관평점'에서 먹어본 파스타와 피자 솔직 후기

by 사색남 2023. 3. 9.
반응형

롤링파스타

파스타와 피자 먹어본
내돈내산 솔직 리뷰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최근 대전 관평동에 방문했다가
백종원샘의 '롤링파스타'가 있어
방문해 봤습니다!
 

관평동 먹자골목 초입부에 위치해 있고
실내는 상당히 청결했습니다
 

상당히 깔끔하죠? ㅎㅎ
 

저희는 성인남자 다섯 명이 방문해서
SET1번과 SET2번을 주문했어요!
백종원 님의 식당 대부분의 특징은 
가격 면에서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세트에 주문된 콜라가 나오고요
 

먼저 고르곤졸라(S) 피자가 나왔습니다
단품 가격이 7,300원이다 보니 확실히
크기도 작고 치즈가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7,300원에 이 정도면 나쁘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마르게리따(S)입니다
S는 스몰사이즈인데 이건 
단품 가격이 6,800원이네요 ㅎㅎ
맛은 SoSo지만 역시 가성비!
 

봉골레(7,000원)입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한 맛이에요!
고급지고 풍미있는 맛은 아닙니다
 

담백한 알리오올리오
 

개인적으로는 크림류의 파스타를
좋아해서 그런지 오일파스타보다
맛있게 먹었던 까르보나라
 

로제쉬림프크림파스타(8,500원)
저는 이 날 먹었던 메뉴 중에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새우도 많았고
적당히 자극적이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파스타나 피자가 먹고 싶은데
적당한 맛의 가성비 좋은걸 
먹고 싶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은 식당이었습니다

 


총 평

(개인평점:★★★☆☆)

 
 
■ 가성비 좋고, 적당한 맛
■ 식당 깔끔했고, 직원분 친절하십니다
■ 친구들과 가볍게 먹기 좋은 식당같아요
■ 고르곤졸라, 로제쉬림프크림파스타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