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서울 을지로 인생 맛집을 찾다 '몽중헌'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3. 3.
반응형

몽중헌_페럼타워점

맛과 분위기 모두 완벽했던

중식요리 맛집

 


 

최근 방문했던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몽중헌 페럼타워점

중식 레스토랑인데, 정말 만족스럽게

식사했던 후기입니다!

 

을지로입구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예약이 필수입니다.

인기가 정말 많아 놀랐습니다

당일 예약을 하다 보니 일반 테이블은

예약을 못해서 나란히 앉는 좌석을 

예약했어요!

 

저희는 저녁타임 시작할 때 바로 입장했는데

메인 홀 테이블이 전부 세팅된 거 보이시나요?

전부 예약석입니다.

일단 몽중헌의 가장 큰 장점은 분위기가 정말

조용하고, 고급지다는 점이었어요!

 

테이블마다 준비된 물입니다

후..물도 고급져요 ㅋㅋ 역시 돈이 최고..

저희는 둘이 방문해서 삼선짬뽕(18,000원)을

둘이 먹을 수 있게 나눠달라고 요청했고,

어향새우가지 6pcs, 딤섬 몇 개를 주문했습니다

어향새우가지는 60,000원입니다...-0-;;

 

여자친구와 기분낼 겸 우아하게 차 한잔! ㅎㅎ

 

기본 찬이구요, 전부 맛있습니다

단무지도 일반 단무지가 아니에요!

 

드디어 등장한 '삼선 짬뽕'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고,

국물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깊은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인생 통틀어 먹어본

짬뽕 중에 손가락 안에 들 정도였어요!

 

가장 비쌌던 '어향새우가지'

어떻게 만들었는지 감도 안 오지만

튀긴 가지 속에 새우가 들어있습니다!

 

역시 굉장히 고급진... 바삭하면서

새우의 식감이 느껴지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바삭한 튀김 가지 속에 새우살이 들어있어요!

 

굉장히 맛있지만, 부담되는 가격인지라

한 번 먹어봤으니 다음엔 탕수육이나

깐풍기를 먹어보고 싶습니다~!

 

딤섬 중 하나인 '구채교'

이 집...딤섬 JMT 맛집입니다

딤섬 진짜 최고였어요!

 

대전에서 인생 딤섬 포스팅했었는데,

그 집보다 조금 더 맛있었어요!

새우 들어간 딤섬을 추천드립니다

 

얇은 피에 새우살과 부추가 가득한 딤섬

 

또 다른 메인 딤섬 중 하나인 '하교'

 

이것도... 그냥 아주 맛있습니다

 

식감도 미쳤고, 향과 맛도 정말 맛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ㅠ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나온 요거트까지 

아주 완벽한 한 끼였던 몽중헌입니다~!

 


총 평

(개인평점:★★★★★)

 

■ 인생 중식 맛집으로 꼽을 정도

■ 주문했던 음식 전부 맛있었음

■ 특히 딤섬은 압도적인 맛!

■ 분위기 조용하고 아주 좋음

■ 직원분들 과도하게 친절

■ 가격 빼고 흠잡을 곳 없는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