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서울 맛집] 백종원 골목식당 출연한 함박스테이크 맛집 '필동함박 본점'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2. 26.
반응형

필동함박 본점

감칠맛나는 소스와 함박이
맛있는 식당 솔직 리뷰


(본 포스팅은 광고 없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20년도에 서울 출장 갔을 때
맛있어서 매일 방문했던
필동함박 본점 방문 후기입니다~!

충무로역에서 나와서 5분 정도
골목에 들어가면 나오는 식당입니다!
토요일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대기는 없었어요

영업시간입니다!
주문은 밖에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둘이 방문해서 투움바 함박과
청양트러플크림 함박을 주문했어요~!

내부가 굉장히 협소한데 손님이 많아서
내부 촬영은 못했습니다 ㅠ 규모가 작아요!

기본찬은 피클과 핫소스가 전부예요~

투움바 함박을 주문하면 모닝빵이 나오는데
그냥 기성품을 차갑게 내줘서 좀 별로였어요!
흠...2년 전에는 이러지 않았던 것 같은데...

투움바 함박입니다
비주얼 진짜 끝내주죠?
진~짜 맛있어요 ㅋㅋ

부드럽고 크리미 한 소스가
촉촉한 함박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집은 백종원 골목식당에 출연했을 때도
백종원 샘한테 극찬받은 걸로 알고 있는데
이유를 알 것 같은 맛입니다

따로 추가한 파스타 면인데요
소스가 맛있다 보니 그냥 맛있는
파스타를 먹는 것 같습니다
면 추가 강추드립니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투움바함박이
제일 맛있습니다

잘 안보이겠지만 저 함박 밑에
밥도 있으니 양을 고려해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제가 주문한 '청양트러플크림함박'입니다!
식탐이 올라와서 뇨끼랑 소시지도 추가했어요
청양고추가 올라가지만 전~혀 맵지 않습니다

밑에 밥이 있어서 소스와 비벼먹으면
리조또를 먹는 것 같습니다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데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잡아줘요!

뇨끼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었어요!

소시지는 구웠다기보다는 그냥
데워주시는 것 같은데 비추입니다
차갑게 나오는 모닝빵과 이 소시지가
약간의 미스같은데 개선해주시길.. ㅋㅋ
이런 디테일함이 맛집의 명성에 약간의
흠을 낼 수 있다는... 그런 제 생각입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함박스테이크를
다양한 장르로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큰 식당입니다! 회전율도 좋아서
금방금방 나와요!

백종원 선생님께서 가격 올리지 마라 마라~
라고 자주 조언해주시던데 그래서 그런지
퀄리티 대비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ㅎㅎ


총 평

(개인평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역시나
맛있었던 필동함박입니다

개인적으로 투움바 함박이 제일 맛있고
크림함박이 그 다음으로 맛있습니다

함박스테이크를 다양한 버전으로
맛볼 수 있고, 무엇보다 맛있습니다!

회전율이 좋아서 대기가 있어도 금방
먹을 수 있으니 강추드립니다!

차가운 모닝빵과 소시지는 회전율 고려한 듯
한데 약간의 미스라고 생각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