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대전 맛집] 국물이 끝내줬던 대청호 삼계탕 맛집 '대왕산삼백숙농원' 내돈내산 후기

by 사색남 2023. 3. 1.
반응형

대왕산삼백숙농원

삼계탕과 밑반찬 모두 맛있는

대청호 맛집

 


(본 포스팅은 광고없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대왕산삼백숙농원은 대청호에

위치해 있는, 보양식 맛집입니다~!

 

평범한 가정집 같은 외관인데

소문이 났는지 손님이 많은 식당입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편했어요!

 

내부 굉장히 깔끔하고, 규모도 

상당히 컸습니다. 촬영한 곳 말고도

별도의 홀이 더 있을 정도로 컸어요!

 

지인들과 방문해서 갈비탕과

삼계탕을 주문했는데, 지금보니

가격이 비쌉니다..ㅠ

아마 산양삼 영향인 것 같습니다

 

산양삼이 기본 찬으로 나옵니다

불끈불끈!

 

이것도 무료로 나오는 막걸리인데

삼으로 달인 막걸리라고 하네요 ㅎㅎ

전 술을 안마셔서 Pass!

 

이 집... 비싼 값어치는 합니다

일단 깍두기 대존맛...JMT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세번 리필했습니다 ㅎㅎ

 

겉절이와 더덕무침인데 

이 집은 진짜 반찬이 다 맛있어요!

 

시금치도 맛있어서 두번 리필했습니다

 

이건 지인이 주문한 갈비탕이에요!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진하고

삼의 향이 은은하게 나는 맛입니다

 

제가 주문한 '산양삼 삼계탕'

결론부터 적어보자면

저는 삼계탕을 제 돈주고 사먹어본 적이

단 한번도 없는데,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단 살코기 자체도 맛있지만

국물이.. 미쳤습니다

진짜 깊은 맛 최고였어요!

 

아까 밑반찬도 끝내준다고 말씀드렸는데

살코기랑 깍두기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깊고 진한 육수가 베어있는 찹쌀

 

몰랐는데 전복도 들어있네요 ㅎㅎ

 

삼계탕, 백숙보다는 치킨이나

찜닭을 좋아하는 편인데

정말 맛있게 먹은 식당이었습니다~!

 


총 평

(개인평점:★★★★☆)

 

삼계탕을 제 돈주고 사먹지 않는 사람인데도

굉장히 맛있게 먹은 식당입니다~

 

삼계탕이 정말 맛있었고, 밑반찬도 다 맛있어요!

특히 깍두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몸보신하고 싶거나, 어른들 모시고 외식할 때

방문하면 정말 좋을만한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