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서울 맛집] 불향이 그윽한 한결같은 맛의 족발 맛집 석계역 '창신동매운족발' 내돈내산 리뷰

by 사색남 2023. 2. 25.
반응형

창신동매운족발

한결같이 인기있고
맛있는 최애 족발 맛집
솔직 리뷰


(본 포스팅은 광고없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저의 대학교 시절을 함께한
최애 족발 맛집을 포스팅해봅니다
석계역에 위치한 '창신동매운족발'입니다

창신동매운족발은 석계역 5번 출구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 있고, 근처에
유사한 가게가 많아서인지 '본점'을
강조하는 간판을 보고 가셔야합니다!

서울에서 태어나고, 대학교 시절을
보낸 곳인만큼 3대 족발이라 불리는
양재, 오향, 성수 족발을 모두 섭렵했지만,
오늘 포스팅하는 창신동매운족발도
그에 못지않게 정말 정말 맛있는 식당입니다!
늦은 시간이지만 여전히 손님이 많았어요ㅎㅎ

매운걸 못드셔도 맵기 조절이 가능하고
일반 족발과 반반 주문도 가능합니다
그치만 저희는 매운족발로 주문했어요

기본 찬이라고는 이 두가지 소스와

쌈이 전부입니다 ㅋㅋ
오랜만이라서 예전에도 이랬는지
가물가물 하네요...

일단 매운족발이 나오기 전에
따로 주문한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메인 음식인 '매운족발'
크...이 맛이 정말 그리웠습니다
야들야들 따끈따끈한 족발에
불향이 그윽한 소스가 어우러진 맛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여전한 비주얼에 감동했습니다...

그냥 족발도 야들야들 맛있는데
이 집은 소스도 굉장히 맛있습니다

퍽퍽하지 않고 감칠맛 나는 소스가
가미되서 끝까지 질리지도 않아요~

같이 방문했던 친구들이나 여자친구도
전부 좋아하는 맛집입니다 ㅎㅎ

주먹밥과 같이 한입 먹어주고

매우니까 중간에 쌈에도 싸먹어봅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제 입맛에도 매워서
계란찜을 추가했어요 ㅋㅋ

계란찜은 모두가 아는 그 맛입니다

배가 안고팠던 상황인지라 남길줄
알았는데 어느새 다먹었습니다

양념족발이나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강추드립니다!
혹시 방문하신다면 근처에
비슷한 족발집이 있으니 잘 찾아보고
가셔야 합니다!


총 평

(주관평점:★★★★★)

■ 양념족발 개인적인 1등 족발집
■ 매운맛 조절 가능, 반반족발도 가능
■ 대학교 재학시절 내내 단골이었던 식당
■ 지인들 모두 맛있다고 극찬했던 족발집
■ 주차장 별도 구비 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