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서울 맛집] 광장시장 유명한 육회 맛집 '창신육회'

by 사색남 2023. 3. 8.
반응형

창신육회

광장시장에서 빈대떡과 같이
유명한 음식인 육회 맛집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지난달 서울에 놀러갔을 때 
광장시장에 방문했는데,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육회를 빼놓을 수
없어서 '창신육회'에 방문해봤습니다!
 

창신육회가 유명한 식당인지라
광장시장 안에 여러 개 있습니다
저희는 3호점에 방문했어요 ㅎㅎ
 

특이했던 건 가게 입장하기 전에
재료를 이렇게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신선도에 자신있다는 뜻이겠죠?
 

식당은 2층까지 있어서 규모가 컸는데
손님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저희가 4시 정도에 방문해서 그런 거 같아요!
 

저녁으로 먹은건 아니라서
둘이 방문해서 육회(19,000원)만
1개 주문했어요!
 

반찬은 별거 없습니다 ㅎㅎ
 

육사시미를 주문한 게 아닌데
소금장이 나와서 살짝 의아했어요
 

소고기 무국도 함께 나오는데
생각보다 건더기도 많고 
국물이 진해서 맛있었어요
 

여자친구한테 물어보니 그냥
평범한 국이라고 하네요 ㅋㅋ
 
 

유명하다는 창신육회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이 좋아요!
 

아주 특별하다고는 하기 어렵지만
간에 세지않은 대신 육향이 느껴지는
육회입니다
 

육회 특유의 달달한 맛을 줄여서
소금장이 같이 나온 것 같아요!
확실한 건 신선하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육회의 소고기는 완전 생고기라
퀄리티가 높고, 신선한 맛이 강해서
어느정도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크게 헤치지 않는 소스에 중점을 
둔 맛이라는 생각이 들고, 그래서
유명한건가라는 생각도 듭니다!
 

사진으로도 신선해보이죠?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기본에 충실해서 더 맛있었던
창신육회입니다!

 


총 평

(개인평점:★★★★☆)

 
 
■ 재료 본연의 맛을 잘살린 육회
■ 육회 아주 신선하다는 느낌
■ 함께 나오는 국도 맛있음
■ 회전율이 좋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