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아산 신정호 식당 '호수한우' 실망 리뷰

by 사색남 2023. 4. 5.
반응형

호수한우

신정호 산책 후 방문해 본

고기+김치찌개 '실망' 리뷰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색남입니다 :)

지난주 여자친구와 신정호 산책 후

방문했던 호수한우 리뷰해보겠습니다~

만족스럽지 못한 후기에요! ㅋㅋ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이 적었고

주차 공간이 넓어서 편했어요!

 

식당 내부는 이런 느낌이고 룸도 있어요!

 

여자친구 지인이 추천한 메뉴는 김치찌개!

하지만 저희는 고기도 먹기 위해서 셋트1을

주문했어요~! 일단 가격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단 반찬부터 쭉 올려볼게요

 

일단 반찬입니다 

종류가 다양했고, 맛은 평범했습니다!

 

셋트 주문하면 나오는 갓김치

맛은 평범한 맛이었어요~!

 

셋트1을 주문하면 나오는 

차돌박이와 관자입니다!

일단 가격은 만족스러웠는데

퀄리티가...진짜 좀 그랬어요 ㅠ

 

이 꽁꽁 얼다 못해서 살얼음이 보이는

관자를 보고 약간 실망을 넘어서

분노가 살짝 올라왔다는.. ㅋㅋㅋ

 

차돌박이입니다

 

일단 그래도 제대로 맛보기 위해

관자와 차돌박이를 구워봤어요!

 

그래도 익다보니 호? 괜찮으려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ㅋㅋ

 

일단 관자는 아무 맛이 안났어요;;

그냥 씹는 식감만 있고 향도 없고

어떤 맛도 느끼기 어려운 그런 맛

 

이렇게 갓김치를 싸먹으면 비주얼은

그럴싸한데 맛은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ㅠ

갓김치도 그냥 그래요 ㅠ

 

고기를 다 먹으면 나오는 김치찌개

사실 여자친구 지인분이 이 김치찌개가

맛있다고 하셔서 방문했으니 다시 희망을

가져봅니다 ㅎㅎ

 

오 그래도 고기도 제법 많고 

비주얼이 좋았어요 :)

 

일단 열심히 촬영은 했는데 

김치찌개도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그냥 텁텁하고 MSG맛이 강한 맛?

사진이 더 많은데 여기까지만 

적겠습니다! 이상 실망 리뷰였습니다 ㅠ

 


총 평

[ 개인평점 : ★☆☆☆☆ or ☆☆☆ ]

 

이게 적다보니 혹평이 너무 많아서

수정을 했는데도 혹평이 많네요 ㅠ

 

완전 주관적인 리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격대는 적당하거나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하고

주차도 편리했습니다!

다만, 음식 퀄리티나 맛은 좀 많이 별로였어요 ㅠ

그리고 중간에 자꾸 파리가 음식에 앉아서

조금 스트레스 받았던 식당 후기였습니다

 

→ 별점 기준 ←

★ = 많이 맛없음 ★ = 맛없음 ★ = 보통

★ = 맛있음 ★ = 완전 맛있음

 

 

 

반응형

댓글